'2022년 올해 나도 복권 당첨!' 100억 벌수 있는 대박나는 꿈 7가지

카테고리 없음

'2022년 올해 나도 복권 당첨!' 100억 벌수 있는 대박나는 꿈 7가지

대박 꿈꾸고 1등 복권 2개에 당첨된 사례가 있다고 하네요. 귀인 또는 조상이 꿈에 나타나서 번호를 쥐 주거나 연예인을 만나는 꿈을 꾸게 되면 복권 당첨의 행운이나 돈이 많이 들어온다거나 승진을 하는 등의 다양한 행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조상이 나오는 꿈

돌아가신 조상님이 꿈에 나타나 밝은 모습을 보여주신다면 이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횡재수나 행운을 얻을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고 합니다. 조상님이 무언가를 주시거나, 식사를 하시고 가신다면 이역시도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네요. 

 

돼지꿈

돼지꿈은 정말 좋은 꿈입니다. 재물과 관련해서 좋은 꿈으로 투자한 분야에 예상했던 것보다 좋은 수익이 나오는 운수대통 꿈이 바로 돼지 꿈입니다. 

 

돈을 줍는 꿈

돈을 줍는 꿈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돈이 생기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는 집안의 애정운과 더불어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돈을 줍는 곳이 큰 대로라면 부동산이나 투자에 성공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대통령이 꿈에 나타난다

대통령은 최고의 명예와 권력을 상징하게 됩니다. 대통령이 꿈에 나타난다는 것 자체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대통령에게 무언가를 받게 되면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고 악수를 하게 되면 일이 성사되거나 계약이 순조롭게 이뤄지게 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대통령에게 인사를 하게 되면 뜻하는 소원이 이뤄지게 된다고 합니다. 

 

태양이 떠오르는 꿈

태양이 서쪽하늘에서 떠오르는 꿈을 꾼다면 그 자체로 좋은 기운이 융성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태양은 행운을 상징하고 이러한 꿈은 귀인을 통해서 재물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대변 꿈 

일명 똥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똥이 본인 주변에 넘쳐나거나 할 경우에 로또 1등에 당첨 될수 있을 만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호랑이 꿈

마지막으로 호랑이 꿈은 생각하지 못했던 좋은 행운이 몰려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새해에는 좋은 일만 함께 하셨으면 좋겠네요. 행복하세요. 

 

'이걸 두면 운이 좋아져요' 재물운을 부르는 대박 풍수 아이템

 

'이걸 두면 운이 좋아져요' 재물운을 부르는 대박 풍수 아이템

오늘은 집안이나 사무실에 이걸 두게 되면 대박 운이 좋아지게 되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아무래도 물건에도 역시 기운이 서려 있기 마련입니다. 작은 물건 그리고 아이템

21k.site

'알아두면 복 받아요' 행운을 부르는 생활속 대박 습관

 

'알아두면 복 받아요' 행운을 부르는 생활속 대박 습관

우리 일상생활에서도 손쉽게 행운을 부를 수 있는 습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쉽게 생각하면 정리 정돈을 깔끔하게 한다거나 청소하고 안 쓰는 물건은 버리는 습관 등 우리가 상식선에서

21k.site

집으로 재물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 5가지

 

집으로 재물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 5가지

우리가 하루 중에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이 바로 집입니다. 그만큼 집안의 기운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이 상당할 수밖에 없답니다. 풍수적으로 안 좋은 기운을 받게 되면 집안에 있던 좋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