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딜리버리 딜리버스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딜리버리 딜리버스

스타벅스 딜리버리 딜리 버스

스타벅스 딜리버리 딜리버스

스타벅스 딜리버리 딜리 버스 개점?

오늘 아침에 출근하다가 처음으로 얼어있는 바닥을 봤어요. 겨울이 왔구나를 실감했어요. 겨울이 오면 좋기도 하고 싫기도 하고 그런 것 같아요. 겨울이 와서 좋은 점은 귤을 먹을 수 있어서. 내복을 입은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친구가 내복 입으면 진짜 따뜻하다고 해서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런데 내복은 너무 두껍고 히트텍 같은 거 입으면 진짜 따뜻할 것 같아요.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고들 하죠? 저는 그래도 변할 사람은 변한다고 생각했는데 같이 일하는 회사 동료를 보면서 변할 줄 알았는데 본성은 결코 변하지 않네요... 그냥 시크 해지는 오늘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이제 시작한 스타벅스 딜리버리 서비스 딜리 버스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스타 벅스 커피 코리아의 배달 전용 지점은 27 일 서울 강남구 역삼로에 스타 벅스 역삼 점을 오픈했습니다. 스타 벅스 역삼 이마트는 상품만 배송할 수 있는 일명 '배송 테스트 샵'입니다. 규모는 약 100 평방미터이며 고객 센터 이마트 입구에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메뉴는 아무래도 에스프레소입니다. 아니면 아메리카노에 더블샷을 자주 마시죠  PASS

 

매장에는 고객을 위한 별도의 공간이 없으며, 라이더 전용 도어, 라이더를 위한 대기 공간, 음료 제조, 식품 및 MD를 위한 보관 공간만 있습니다.

 

스타 벅스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배송 지역은 매장 위치에서 1.5km 이내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 시부 터 오후 9 시까 지입니다.

 

 

스타벅스에서 이번에 역삼에 배송 전용 상점을 오픈하고 스타벅스 딜리버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날 스타벅스 딜리버리 전용점 바리스타는 중단 없이 음료를 만들어야 할 정도로 주문이 몰렸습니다.. 본점의 절반도 안 되는 작은 홀에서는 배달원이 계속 포장을 배달해야 할 정도였네요

 

 

내부 대기 공간은 5평 안팎으로 협소했습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가장 먼저 정면의 픽업 대가 보이며, 그 오른쪽으로 주문번호를 표기하는 스크린이 있습니다

 

입구 왼쪽에는 라이더들이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긴 스툴 형태의 좌석이 마련되어 잇습니다.. 일반 매장과 달리 우유나 시럽 설탕 등은 비치하지 않았습니다. "5 평"좌석 이 없는 매장 형태로  스타 벅스를 상징하는 녹색으로 장식된 입구 앞에는 "스타 벅스"라는 슬로건이 달렸습니다. 그 옆에 간판이 서 있었는데, 이곳이 배달을 위한 시범 매장이라는 것을 알리고 있었습니다. 개점 직후 10 분 이내에 2 건의 주문이 접수되었습니다. 파트너는 빠르게 주문을 포장했습니다.

 

아침에 스타벅스의 맛 좋은 아메리카노나 라테 크림 샷 추가 더블샷은 어떨까요 커피값이 아까우시면  이디야 매장 도 좋아요.

 

오픈 직후 몰려든 주문에 한때 라이더 5명이 매장 내에서 대기하고 있다 상품을 받아 가기도 했습니다. 라이더들은 특정 시간에 배달이 몰리는 식사 배달과 달리 커피 배달은 시간에 관계없이 꾸준히 들어온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날 현장에서 만난 바로고 라이더는 "이 근방에 회사가 많아서 커피 배달의 경우 특정 시간이 많고 적고 그런 것이 없습니다. 꾸준히 들어온다"라고 말했습니다

개점 후 40 분 이내에 약 10 건의 주문이 접수되었으며 그중 약 7 건이 배송되었습니다. 주문은 꾸준히 증가했고 라이더는 계속해서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배달 전문점의 음료 제조 공정은 일반 점과 동일합니다. PASS

 

 파트너는 주문 번호를 확인하여 상품을 라이더에게 건네주었고, 라이더는 배송된 상품을 쿨백에 담아 매장을 떠났습니다. 점심시간보다 오히려 오픈 직후 주문이 몰렸습니다.

 

 

음료와 음식은 일반 상점과 다른 밀봉으로 준비됩니다. 음료의 경우 컵을 한 번 밀봉하고 돔 뚜껑을 닫은 다음 상단에 스티커를 붙여 누출을 방지합니다. 케이크는 샌드위치처럼 상자에 포장됩니다. 조리 공간에는 일반 상점과 동일한 커피 머신과 음료 생산 스테이션이 설치됩니다 전국적으로 스타벅스 딜리버리 전용 매장이 설치된다면 핫한 반응이 이어질 것을 기대됩니다. 

 

 

청담 스타점 VR 

출처: 스타벅스 홈페이지

스타벅스 딜리버리 딜리 버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