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건강운과 재물운 넝쿨째 들어오게 하는 대박 청소법

카테고리 없음

집안에 건강운과 재물운 넝쿨째 들어오게 하는 대박 청소법

집안에 돈이 들어오게 하고 싶다면 무엇보다 이것을 잘해야 좋은 기운이 집안에 찾아온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청소와 정리 정돈인데요. 잘 사용하지 않는 물건은 바로 폐기 처분하고 자주 쓰는 물건은 갈고닦고 정리해야 집안의 좋은 기운이 흐르게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집안에 건강운과 재물운을 들어오게 하는 대박 청소 비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풍수에서는 집안을 깨끗하게 하면 바로 대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예를들어서 금전운이 좋게 하기 위해서는 부엌을 청소해야 하고 부부운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안방을 그리고 온 가족의 건강과 화목을 기원하려면 거실을 청소해야 좋은 운이 집안 곳곳에 흐르게 된다고 합니다. 

 

집안의 구성원 가족들을 위한 마음 가족들이 즐겁게 생활하는 공간이 집안을 즐거운 마음으로 청소할수 있었어야 합니다. 화장실과 베란다는 되도록 물청소를 해주는 게 좋습니다. 청소할 때는 천연 성분의 중성 세제를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현관

현광 청소는 바닥은 물을 사용해서 청소하는게 좋고 현관에 매트를 설치하는 게 좋은데 매트도 정기적으로 세척하는 게 좋습니다. 현관 매트는 액운을 사라지게 하는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추가로 현관에는 물건을 쌓아두지 않도록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주방

주방은 집안의 금전운을 좌우하는 장소 입니다. 주방에는 지저분한 물건은 치우고 환풍기는 알코올 또는 수세미 등으로 정기적으로 세척해 주는 게 좋습니다. 싱크대의 경우 물때가 끼지 않도록 잘 닦아 줍니다. 식기는 사용하고 나면 바로바로 세척하고 물기를 없애서 찬장에 넣어두는 게 좋습니다. 

 

화장실

화장실은 습기가 끼지 않도록 잘 관리하는게 좋습니다. 특히 거울에 때가 끼여 있으면 집안 곳곳에 나쁜 영향을 끼 지게 되므로 잘 닦아 두는 게 좋습니다. 

 

거실

거실은 먼지가 쌓이지 않도록 잘 닦는게 중요합니다. 특히 사방 모서리 부분에 먼지가 쌓이지 않도록 청소해야 합니다. 소파는 특히나 풍수적으로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먼지가 쌓이지 않도록 잘 관리하는 게 좋습니다. 

 

침실

침실 청소는 주로 침구류와 베게는 정기적으로 세탁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커튼은 좋은 기는 들이고 나쁜 기는 들어오지 못하게 막아주는 역할을 하므로 자주 세탁하는 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집안에 운을 돌게 하는 처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