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만 몰랐네!' 재물운을 부르는 침실 풍수 인테리어

카테고리 없음

'진짜 나만 몰랐네!' 재물운을 부르는 침실 풍수 인테리어

사람이 태어나서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이 어디일까요. 바로 수면을 취하는 곳 침실입니다. 하루에 적으면 6시간 많으면 8시간 정도를 보내는 곳 바로 침실 이곳의 인테리어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편안한 휴식공간이 될 수도 오히려 밤새 뒤척이는 안 좋은 공간이 될 수도 있죠. 오늘은 침실을 행운 공간으로 만들어주는 좋은 풍수 인테리어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편안한 휴식 공간인 침실, 이곳을 보통은 무조건 어둡게 꾸미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어둡게 꾸미는 것은 금물이라고 하네요. 오히려 낮시간 동안에는 햇볕이 잘들게 꾸미고 포근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꾸미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밤 시간에는 두꺼운 커튼을 달아서 충분한 수면을 취할 수 있게 하는 게 팁이라고 하네요. 침대 머리는 방에 들어왔을 때 대각선 방향에 두는 게 좋다고 합니다. 침실 벽면 모서리 부분은 둥근 형태의 장식을 두어 나쁜 기운을 막는 게 좋습니다. 

침실에는 물이 들어간 아이템을 두지 않는게 좋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어항이나 식물을 두는 것도 자제하는 게 좋죠. 또 물과 관련된 그림 등도 걸어두지 않는 게 좋답니다. 풍경화 중에 바다나 호수 풍경화 같은 것이죠. 물은 부부관계에 심각한 위치를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침대를 바라보고 거울을 두는 것도 않좋다고 합니다. 침대를 비추는 거울은 부부관계를 안 좋게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사이즈가 작은 거울을 침대를 바라보지 않게 두는 게 좋답니다. 

안방 침대의 침대 매트와 이불은 황금색 보다는 붉은 계열의 이불을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화를 상징하는 붉은색 침구가 배우자를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다고 합니다. 식물 꽃 등은 되도록 안 두는 것이 좋지만 굳이 놓아둔다면 침대 머리맡에 작게 놓아두는 것도 방법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침실을 운이 들어오게 좋게 꾸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올해도 대박나세요. 

 

 

'이건 꼭 해봐야되요' 집안에 대박운을 부르는 거실 풍수 인테리어

 

'이건 꼭 해봐야되요' 집안에 대박운을 부르는 거실 풍수 인테리어

거실은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공간으로 서로 소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공간입니다. 온 가족들이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는 공간인 만큼 그만큼 거실 공간의 작은 변화가 집안에 큰 행운을

21k.site

2022년 재물운이 들어오는 그림 인테리어는?

 

2022년 재물운이 들어오는 그림 인테리어는?

오늘은 2022년 임인년 특히나 재물운이 대박 들어온다는 그림 인테리어에 대해서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 올해 새해를 맞이해서 다른 때보다 더욱 잘살고 돈도 많이 벌고 싶은 마음이 강할 수밖에

21k.site

'올해는 이것만큼은 조심하세요' 2022년 올해 삼재띠 피해야할것들?

 

'올해는 이것만큼은 조심하세요' 2022년 올해 삼재띠 피해야할것들?

2022년 임인년은 흑 호랑이 해로 다른 해와는 달리 우리나라에 뜻깊은 해라고 합니다. 호랑이는 대대로 우리나라와 민족을 상징하는 동물로 예부터 신성한 존재로 여겨져 왔습니다. 이러한 임인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