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절대 하지 마세요' 직접 확인한 암 걸린 사람들의 공통점은 바로 이것

카테고리 없음

'이건 절대 하지 마세요' 직접 확인한 암 걸린 사람들의 공통점은 바로 이것

어느 분이 직접 암병동에서 느낀 점을 SNS에 올린 것이 이슈가 되었답니다. 그것을 바로 암에 걸린 사람들의 공통점입니다. 보통은 식습관이 암에 걸리고 안 걸리고를 결정할 것 같지만 생각보다 먹는 것이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과연 어떤 습관이 암에 걸린 사람들에게 공통적으로 나타났을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암 걸린 사람들의 공통점은?

보통은 먹는 것과 암과 상관성이 높다고 생각할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의외로 식습관과 암과는 그 연관성이 그리 높지 않다고 합니다. 의외로 건강식만 먹는 사람 그리고 편하게 먹는 사람들도 이걸 반복하다 보니 암에 걸렸다고 합니다. 암에 걸린 사람들의 공통점은 바로 이른 새벽까지 잠을 자지 않고 깨어 있었다는 것입니다. 새벽까지 잠을 자지 않고 깨어있는 사람들 중에 예외 없이 암에 걸렸다고 합니다. 

 

암에 걸린 사람들 모두 새벽까지 깨어 있어

진짜 놀라운 정도로 암에 걸린 사람들이 새벽 2~3시가 되어야 잠에 들었다고 합니다. 건강식을 먹는 사람들도 심지어 꾸준히 운동하던 사람들도 암에 걸려 온다고 합니다. 의외로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가진 사람들은 암에 걸린 사람들이 없었다고 합니다. 

 

암병동 새벽에 돌아다니는 사람 많아

또한 암병동에 가보면 신기하게도 2~3시까지 돌아 다니는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합니다. 또한 암 환자들 중에 밤샘 근무를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10시 ~ 새벽 2시 치유의 시간

근거가 있는 걸까요. 조금더 알아보면 세계 보건 기구에서는 장기간 야간 근무와 수면 부족은 그 자체가 1급 발암 물질로 규정하고 있답니다. 밤에 잠을 편안하게 자지 못하는 경우에 몸에서 발암 물질과 독성 물질이 몸 밖으로 배출되지 못하고 쌓이게 된다고 합니다.

 

잠 그 자체가 몸의 치유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밤 10시에서 2시 사이에는 잠들어 있는 게 좋다고 하는데요. 그 시간이 바로 우리 몸을 치유하는 최적의 시간이라고 합니다. 밤에 잠을 자는 것 자체가 정말 중요해서 10시에서 2시까지 이 황금 같은 시간 동안 잠을 자지 않는다면 낮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 등이 치유와 회복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몸에 발생한 염증 역시 사라지지 않고 쌓인다고 합니다. 

 

 

 

하루 5분, 지긋지긋한 허리통증을 잡는 핵심 운동법

 

하루 5분, 지긋지긋한 허리통증을 잡는 핵심운동법

허리 디스크, 척추 협착증으로 고생하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스트레칭 운동법을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 천천히 누우슨 상태에서 무릎을 구부리고 옆으로 누워 보세요. 손을 쭉 편 상태로 시선을

21k.site

'몸이 갑자기 간지러워요' 그냥 지나치지 말고 이 질병을 의심해야 합니다.

 

'몸이 갑자기 간지러워요' 그냥 지나치지 말고 이 질병을 의심해야 합니다.

몸이 갑자기 가려워서 피가 날 때까지 긁거나 문질러야 조금 진정이 되는 상황을 자주 접하게 됩니다. 단순히 그냥 건조해서겠지 라는 생각에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아무 이유

21k.site

'건강과 다이어트를 한 번에 해결' 하루 두 끼 먹으면서 10kg 감량

 

'건강과 다이어트를 한번에 해결' 하루 두끼 먹으면서 10kg 감량

새해 들어서 살을 빼겠다고 다짐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헬스장에 새해 들면 사람들로 북적있다고 하죠. 새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하는 운동과 다이어트, 포기하지 않고 성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