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으로 재물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 5가지

카테고리 없음

집으로 재물을 불러들이는 풍수 아이템 5가지

우리가 하루 중에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이 바로 집입니다. 그만큼 집안의 기운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이 상당할 수밖에 없답니다. 풍수적으로 안 좋은 기운을 받게 되면 집안에 있던 좋은 기운이 빠져나가고 나쁜 기운이 가득할 수도 있습니다. 몸이 시름시름 아프거나 잦은 싸움을 하게 될 수도 있죠. 하지만 그와 반대로 집안에 두게 되면 행운을 가져다주는 좋은 물건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집안에 두게 되면 재물을 불러들이게 되는 풍수 아이템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소금

무엇보다 집안에 재물운을 불러들이는 물건은 그 첫번째가 바로 소금입니다. 나쁜 꿈을 자주 꾸거나 집안이 습기가 많은 경우에 소금을 두게 되면 좋다고 합니다. 소금 자체가 양의 기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습한 곳의 음의 기운을 잡아 버린다고 합니다. 

 

소금의 보관방법은 작은 항아리에 소금을 넣고 집안에 보관해 주시면 됩니다. 항아리에 있는 소금이 습기가 차오르게 되면 새 소금으로 교환해 주시면 되요. 

 

2. 어항

예전부터 어항이 집안에 좋은 기운을 불러들인다 라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어항속 물이 수의 기운을 불러들이고 재물의 복도 함께 불러들인다고 합니다. 여기에 집안에 좋지 않은 기운이 들어오면 물의 기운과 물고기가 그러한 기운을 사라지게 한다고 합니다. 집안에 어항을 두기 어려운 경우에는 물고기 그림도 괜찮다고 하네요. 

 

3. 사자상

사자는 집안에 있는 안좋은 기운을 잡아주게 된다고 합니다. 진짜 사자가 아닌 사자 모형을 집안에 가져다주는 것도 집안의 기운을 좋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나무로 만든 사자상은 피하시고 금속으로 된 사자상을 놓아두시는 게 좋답니다. 

 

4. 코끼리

코끼리의 코는 재물을 퍼 담는다고 해서 코를 치켜 들고 있는 코끼리를 소장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특히나 그중에 좋은 코끼리를 흰 코끼리라고 하니 금속으로 된 코끼리 모형을 지니는 것도 좋답니다. 

 

5. 거북이

거북이는 장수를 상징하는 동물로 나이가 있으신 분들중에 장수하기 원하시는 분은 집안에 거북이를 놓아 누는 게 좋다고 합니다. 거북이를 둘 때 거북이의 머리가 침실을 보지 않게만 놓아둔다면 집안에 있는 사람의 건강해진다고 합니다. 

 

 

오히려 집안에 두면 안좋은 물건으로는 뾰쪽한 물건이나 공간을 크게 차지하는 물건은 피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집안은 통풍이 잘될 수 있게 어느 정도 여유를 두는 게 좋다고 합니다. 뾰쪽한 물건은 그 자체로 풍수상으로 좋지 않다고 합니다. 특히 뾰쪽한 물건은 집안의 애정운을 사라지게 한다고 합니다. 

 

거울

거울은 피해야 하는 물건이라고 합니다. 거울 자체가 집안의 좋은 기운을 반사하거나 사라지게 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주로 사람이 출입하는 현관 침실 등에는 거울을 두지 않는 편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 현관에 거울을 두게 되면 좋은 기운이 들어왔다 나간다고 하니 피하는 게 좋습니다. 

 

 

잠잘때 머리 방향을 이쪽으로 두면 재물운이 좋아져요.

 

잠잘때 머리 방향을 이쪽으로 두면 재물운이 좋아져요.

잠잘 때 머리 방향을 어느 쪽으로 두면 재물운이 좋아질까요? 단순히 동서남북 한 방향으로 머리를 두게 되면 운이 좋아지는 건 아니라고 하는데요. 과연 잠을 잘 때 머리를 어느 방향에 두는 게

21k.site

하루 5분, 지긋지긋한 허리통증을 잡는 핵심운동법

 

하루 5분, 지긋지긋한 허리통증을 잡는 핵심운동법

허리 디스크, 척추 협착증으로 고생하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스트레칭 운동법을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 천천히 누우슨 상태에서 무릎을 구부리고 옆으로 누워 보세요. 손을 쭉 편 상태로 시선을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