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이것만큼은 조심하세요' 2022년 올해 삼재띠 피해야할것들?

카테고리 없음

'올해는 이것만큼은 조심하세요' 2022년 올해 삼재띠 피해야할것들?

2022년 임인년은 흑 호랑이 해로 다른 해와는 달리 우리나라에 뜻깊은 해라고 합니다. 호랑이는 대대로 우리나라와 민족을 상징하는 동물로 예부터 신성한 존재로 여겨져 왔습니다. 이러한 임인년에 삼재 띠와 그와 반대되는 대박 띠가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띠가 대박 띠이고 삼재 띠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재란

삼재란 십이지띠를 볼 때 총 3년간 재난이 드는 기간을 삼재라고 부릅니다. 삼재는 보통 9년에 한 번씩 찾아온다고 하며 한번 찾아올 때 3년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이런 삼재에 드는 띠는 건강, 직장, 재난 등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삼재는 3년동안 이어지게 되며 그 첫해를 들삼재, 두 번째 해를 눌삼재, 마지막 해를 날삼재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들삼재의 경우에는 삼재가 들어오는 해로 사회운, 집안 운 등이 하락하고 이직이나 변화가 많아지는 해라고 합니다. 그만큼 걱정과 근심이 많이 지는 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해인 눌삼재의 경우에는 사업이나 직장 일에서 어려움이 생기게 되며 가정에도 불화가 생기는 시기라고 합니다. 그만큼 고민이 늘어가는 한 해가 바로 눌삼재라고 합니다. 

 

마지막 해인 날삼재에는 집안에 불화가 생기는 시기이며 금전거래나 , 새로운 인연의 사귐 그리고 이사하는 등의 변화를 주는것을 자제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2022년 띠별 운세 보기, 올해 대박띠와 삼재띠는?

 

2022년 띠별 운세 보기, 올해 대박띠와 삼재띠는?

올해 본인의 운세를 간단히 확인해 보세요 올해 대박 나시길 ^^

21k.site

 

삼재라고 무조건 안좋은 것은 아니에요

삼재라고 해서 무조건 운이 안 좋은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삼재 중에 복삼재, 평삼새 등은 오히려 전화위복이 되어서 대운이 들어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다만 악삼재의 경우에는 역경과 고난이 들어오는 시기라고 합니다. 2022년도 삼재띠 중에 악삼재는 4월, 6월 , 9월 10월이라고 하니 그때는 피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올해 들삼재 띠는 쥐띠, 용띠 원숭이띠라고 합니다. 2023년에는 눌삼재, 2024년에는 날삼재가 되는 셈이죠. 그와 반대로 대박 띠는 호랑이띠, 말띠, 개띠라고 하네요. 원숭이띠는 44년생,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04년생, 쥐띠는 48년생, 60년생, 72년생, 84년생, 96년생 용띠는 52년생, 64년생, 76년생, 88년생, 00년생입니다. 

 

 

재물운이 들어오는 집안 가구 (소파, 침대, 식탁) 배치 노하우

 

재물운이 들어오는 집안 가구 (소파, 침대, 식탁) 배치 노하우

재물운을 부르는 집에 있는 가구 배치 노하우에 대해서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안에 복이 들어오게 하기 위해서는 집안 가구 배치 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파의 위치 재물

21k.site

'집에 돈이 들어와요' 당장 활용할 수 있는 생활 속 풍수 팁

 

'집에 돈이 들어와요' 당장 활용할수 있는 생활속 풍수 팁

생활 속에서 지금 당장이라도 시작할 수 있는 풍수 팁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활 속 풍수 꿀팁 중에 가장 기본은 바로 정리 정돈과 청결입니다. 집안을 깨끗이 정리하고 정돈하고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