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카테고리 없음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돈을 보관하는 장소 하면 아무래도 금고와 지갑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중에 우리 몸에 지니고 다니면서 항상 돈이 들어 있는 것이 바로 지갑입니다. 지갑 중에서도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지갑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황금을 상징하는 노란색 지갑

말그대로 황금을 상징하는 노란색의 지갑을 말합니다. 황금을 지니고 있는 듯한 색깔로 재물운이 정말 좋아진다고 하네요

 

땅을 상징하는 브라운색 지갑

여기에 땅을 상징하고 있는 브라운색 지갑 역시 재물운을 부르는 지갑으로 부동산을 뜻하게 되며 돈이 쉽게 빠져나가지 않고 차곡차곡 쌓있다고 합니다. 좋네요

 

 

돈을 지킬수 있는 검은색 지갑

블랙 지갑은 돈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준다고 합니다. 돈을 지키고 싶거나 불필요한 소비를 자제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검은색 지갑을 구매해 보세요 실제 부자들이 가지고 있는 지갑 중에 검은색이 가장 많다고 하네요. 

 

 

성실함과 재생의 상징 초록색 지갑

재생의 상징이기도 한 초록색인 지갑은 바로 성실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이지갑을 가진 사람은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버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저축을 해서 돈을 허투루 쓰지 않는 스타일이 바로 초록색 지갑이라고 합니다. 

 

피해야 하는 지갑 빨간색 지갑

빨간색 하면 풍요와 부를 상징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에 빨간색 지갑 역시 돈을 부르는 지갑으로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붉은색은 불을 의미하기 때문에 재물과 돈을 태워버린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돈이 들어와도 돈이 쉽게 빠져나간다고 하네요. 

 

돈이 흘러나가는 파란색 지갑

파란색은 물을 의미합니다. 그러기에 재물이나 돈이 지갑에 들어왔다 빠져나간다는 것을 뜻합니다. 파란색이 진할 수록 돈이 많이 빠져나가게 된다고 합니다. 금전운이 더욱 안 좋아지는 셈이죠. 그러기에 파란색 지갑은 피하는 게 좋답니다.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안 되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최대한 복 받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약봉지 약봉지는 식탁 위에나 주방에 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

21k.site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을 부르는 좋은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총 5가지 아이템을 설명드리고 각 아이템을 두면 좋은 풍수 띠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k.site

빠르게 부자가 되기 위한 강남 부자들의 비법

 

빠르게 부자가 되기 위한 강남 부자들의 비법

실패하고 싶지 않다면, 때로 만천하에 드러나는 실패 또는그보다 더 지독한 실패를 감당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절대 돈을 벌 수 없다. 모든 것을 제 힘으로 하는 습관을 들여라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