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카테고리 없음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안 되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최대한 복 받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약봉지 

약봉지는 식탁 위에나 주방에 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봉지를 식탁에 놓는 것은 안좋다고 합니다. 약을 편하게 먹기 위해서 식탁이나 보이는 곳에 두는 집이 있지만 서랍 안이나 밖에 노출되지 않는 공간에 두는 게 좋습니다. 

 

조화 죽은 꽃

죽어 있는 물건이기 때문에 침실에 두지 않는 게 좋습니다. 조화 또는 죽은 꽃은 역시 주변에 살아있는 기운 좋은 기운을 빨이 들인다고 합니다. 조화나 죽은 꽃은 집안에 두지 않는 게 좋답니다. 

 

봉제 인형

봉제 인형들을 너무 많이 두는 건 안좋다고 합니다. 봉제 인형 역시 기운을 가지고 있기에 봉재 인형 자체가 부서지거나 고장 난 경우에도 역시 바로바로 버리는 게 좋다고 합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은 버리는게 좋습니다. 물건에도 유통기한이 있습니다. 볼펜을 사용했거나 오래된 신문지 잡지 등도 버리는 게 좋습니다. 부서지거나 그 용도가 사라진 물건의 경우도 역시 안 좋은 기운을 낸다고 하니 이 역시 버리는 게 좋답니다. 

 

 

약이 떨이진 시계

시계의 경우 주방에 두면 복이 들어오게 하기도 하지만 시계가 움직이지 않는 물건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시계는 복을 불러 들이는 물건이지만 움직이지 않는 시계는 오히려 재물을 내보내게 된다고 하네요. 

 

무뎌진 칼

무뎌진것 부러진 칼날 등은 버리는 게 좋다고 합니다. 날카롭게 갈아 놓은 상태로 칼집에 넣어 주방 깊숙이 넣어 두는 게 좋다고 합니다. 칼날이 무뎌지거나 그 기능을 하지 못하는 물건은 안 좋은 기운을 낸다고 합니다.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을 부르는 좋은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총 5가지 아이템을 설명드리고 각 아이템을 두면 좋은 풍수 띠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k.site

빠르게 부자가 되기 위한 강남 부자들의 비법

 

빠르게 부자가 되기 위한 강남 부자들의 비법

실패하고 싶지 않다면, 때로 만천하에 드러나는 실패 또는그보다 더 지독한 실패를 감당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절대 돈을 벌 수 없다. 모든 것을 제 힘으로 하는 습관을 들여라

21k.site

'돈이 들어오는 집'을 고르는 꿀팁 5가지

 

'돈이 들어오는 집'을 고르는 꿀팁 5가지

온 가족이 함께 살아가야 할 곳 바로 집일 것입니다. 앞으로 이사할 집을 구할 때 풍수적으로 몇 가지 주의할 사항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은 꼭 알아두시고 집을 골라보세요. 현관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