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20억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카테고리 없음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20억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을 부르는 좋은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총 5가지 아이템을 설명드리고 각 아이템을 두면 좋은 풍수 띠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는 꼭 대박 나시길 기원드립니다. 

 

돼지 모형

실제 집안에 돼지 모형을 두면 재물운을 높이거나 인복 건강함을 높일수 있다고 합니다. 집안이 화목해지고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돼지는 돼지띠 또끼 띠 양띠 에게는 괜찮은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돼지 모형은 동쪽 북쪽 서쪽에 두면 좋다고 합니다. 

 

해바라기

재물운을 부르는 아이템으로 해바라기가 있습니다. 해바라기의 경우에는 흙의 기운을 받아 꽃으로 결실을 얻을수 있는 말 그대로 돈을 부르는 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해바라기 자체가 재물과 행운을 상징하기 때문에 생화를 기르거나 해바라기 그림이 그려진 액자를 집안에 두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닭의 모형

집안에 두면 좋은 대박아이템은 바로 닭이라고 합니다. 닭의 모형으로 목재로 만들 모형만 아니라 다른 재질로 만들어 놓은 닭을 놓아 두시면 좋습니다. 어떤 행동을 하더라도 우유부단한 사람이나 결과가 석연치 않은 분들에게는 닭을 집안에 놓아두시기 바라겠습니다. 집안에 닭을 두면 막혀 있는 재물운을 뚫어 주고 집안에 나쁜 기운을 없애 준다고 합니다. 닭 모형은 서쪽에 두거나 서북쪽에 놓아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말 모형

말상 말 모형이라고 부르는 템입니다. 말 모형은 사주에 화 의 기운이 없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어떤 일을 할 때 실천력이 부족하거나 승진이나 일이 잘 안 풀리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릴 말한 아이템입니다. 말은 추진력과 성과를 얻기 좋다고 합니다. 호랑이띠 말띠 개띠 등이 말 모형을 두어도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