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99%가 모르는' 20억 돈이 술술 들어오는 집 비법 5가지

카테고리 없음

'전국민 99%가 모르는' 20억 돈이 술술 들어오는 집 비법 5가지

온 가족이 함께 살아가야 할 곳 바로 집일 것입니다. 앞으로 이사할 집을 구할 때 풍수적으로 몇 가지 주의할 사항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은 꼭 알아두시고 집을 골라보세요. 

 

현관 바로엪에 화장실 문이 있는 곳

음기가 강한 화장실이 현관에 마주하고 있는 집은 아무래도 안 좋은 기운이 집안에 들어오게 됩니다. 집에 화장실 문이 현관에 마주하고 있는 집이라면 현관에 중문을 설치해서 완화시키는 게 좋습니다. 

 

거실 창문에 바로 앞을 막고 있는 높은 건물이 있다면

집앞을 바로 높은 건물이 막고 있다면 집안에 햇볕이 들지 않게 되고 당연히 집안에 습한 기운이 가득하게 됩니다. 집안에 햇볕이 들어와야 복과 좋은 기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당연히 햇볕을 받을 수 없는 집안은 좋은 기운이 들어오지 못합니다. 

 

고압선이 지나가는 곳은 피하세요.

고압선이 지나가는 장소는 풍수 지리적으로나 과학적으로도 안 좋은 곳입니다. 전자파가 발생하여 두통이 생기거나 안 좋은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기에 풍수적으로도 땅의 기운을 흐트러 놓게 됩니다. 그렇기에 고압선이 지나가는 곳에 지은 집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땅 모양이 울퉁불퉁한 집

주택을 지을 때 땅의 모양은 네모 반듯한 게 좋습니다. 집을 지을 대지의 모양이 울퉁 불퉁한 모습을 하고 있다면 집안에 복잡한 일이 들어올 수 있으니 피하는 게 좋습니다. 

 

 

천장이 높은 집을 선택하세요 

천장이 높은 집은 기운이 집안에 머물게 합니다. 천장의 높이 높은 집일수록 에너지가 순환하기 좋은 구조를 가지게 됩니다. 고를수 있다면 천장이 높은 집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매립지는 선택하지 마세요.

말그래도 땅을 매립하여 높이를 조절하거나 낮추는 등의 땅의 형태를 변경한 곳을 말합니다. 풍수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땅의 기운을 받는 것은 바로 땅의 형태 그대로를 유지한 상태입니다. 인위적으로 땅을 메우거나 높이를 높이거나 낮춰 놓은 지역은 아무래도 안 좋은 에너지가 모이게 됩니다. 

 

매립지에 살면 나쁜에너지를 얻게 되어 질병을 얻거나 안 좋은 일이 집안에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매립지는 선택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돈을 보관하는 장소 하면 아무래도 금고와 지갑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중에 우리 몸에 지니고 다니면서 항상 돈이 들어 있는 것이 바로 지갑입니다. 지갑 중에서도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

21k.site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안 되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최대한 복 받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약봉지 약봉지는 식탁 위에나 주방에 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

21k.site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을 부르는 좋은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총 5가지 아이템을 설명드리고 각 아이템을 두면 좋은 풍수 띠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