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공부방에 이것을 두는 것은 금물이예요

카테고리 없음

우리 아이 공부방에 이것을 두는 것은 금물이예요

우리 아이의 공부방, 꾸미기 아이가 공부를 잘하고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고 싶은 마음은 부모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데요. 부모의 작은 관심과 작은 변화가 우리 아이들을 공부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변화시킬 수 있답니다. 오늘은 아이에게 좋은 공부 분위기가 도는 방 만드는 풍수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 공부방 색깔은?

 

우리 아이 공부방은 공부에 최대한 집중할수 있도록 최대한 차분하고 안정적인 색깔을 선택하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화려한 색은 피하고 주로 초록색의 벽지나 가구 색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빨간색이나 집중도를 낮추게 되는 밝은 색은 되도록 피하는 게 좋습니다. 

 

아이 공부방 가구 배치는?

우리 아이들의 공부방에 알맞는 가구 배치는 어떨까요? 가장 중요한 책상의 배치는 방문을 기준으로 해서 대각선으로 보이는 곳에 두는 게 좋습니다. 책장은 너무 높지 않은 것을 선택해주고 아이의 키가 넘어가지 않는 책장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아이가 앉았을 때 방문을 등지고 앉지 않도록 책상을 배치하는 게 좋습니다. 아이의 책상은 동쪽 또는 남쪽 방향에 두는 게 좋습니다. 

 

큰 창문이 있는 방은 피하세요

큰 창문이 있는 방이라면 방안에 빛이 과도하게 많이 들어올수 있습니다. 빛이 과도하게 많이 들어오게 되면 산만함을 줄 수 있습니다. 외부 풍경을 감상하게 되어 공부의 집중력을 떨어트릴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큰 창문이 있는 방은 아이 방으로는 자제해주세요 

 

 

아이방 조명은?

아이방 조명은 밝은 것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책상에 위치한 조명은 아이의 시력 보호를 위해서 그림자가 지지 않는 조명을 활용하는 게 좋습니다. 자연 채광과 통풍은 아이에게 쾌적함을 줄 수 있으므로 적절한 채광이 될 수 있도록 블라인드나 커튼을 설치하고 자주 환기시켜줍니다. 

 

아이 방에 식물을 두는건 금물

아이 방에 화분이나 관상수를 두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아이는 성장기에 있는 식물과 같다고 합니다. 식물이 많으면 영양분과 공기를 식물에게 빼앗기게 됩니다. 아이방에는 가급적 식물을 두지 마세요 

 

 

오래된 물건은 

풍수의 기본인 청결과 정리 정돈은 기본입니다. 여기에 오래된 물건이 있다면 과감하게 폐기하도록 하세요. 안 쓰는 물건이나 오래된 물건 녹이 슬거나 먼지가 쌓여 있는 물건은 폐기 처분하는 게 좋습니다.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돈을 보관하는 장소 하면 아무래도 금고와 지갑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중에 우리 몸에 지니고 다니면서 항상 돈이 들어 있는 것이 바로 지갑입니다. 지갑 중에서도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

21k.site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안 되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최대한 복 받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약봉지 약봉지는 식탁 위에나 주방에 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

21k.site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을 부르는 좋은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총 5가지 아이템을 설명드리고 각 아이템을 두면 좋은 풍수 띠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