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다이어트를 한번에 해결' 하루 두끼 먹으면서 10kg 감량

카테고리 없음

'건강과 다이어트를 한번에 해결' 하루 두끼 먹으면서 10kg 감량

 

새해 들어서 살을 빼겠다고 다짐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헬스장에 새해 들면 사람들로 북적있다고 하죠. 새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하는 운동과 다이어트, 포기하지 않고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생각보다 손쉬운 방법이 있다고 하는대요 그 방법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굶지 않고 살을 빼는 방법이 없을까?

몇개월만 이러한 식습관을 유지하기만 해도 몸무게가 10kg은 어렵지 않게 빠진다고 합니다. 여기에 운동까지 병행한다면 다이어트 효과는 배가 되겠죠. 다이어트의 첫 번째는 바로 아침 한 끼는 추로 아메리카노 커피나 차를 마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점심때는 평소의 70%가량의 음식을 먹습니다. 저녁때는 본인이 평소에 먹는 100% 수준으로 충분히 먹는 것이죠.

대신 중간 중간에 먹는 간식이나 음료수는 먹지 않는 것이죠. 아침 식사 대신해서 녹차를 마시거나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는 아메리카노 커피나 녹차, 보이차 등의 차 종류를 마시는 게 좋습니다. 점심 식사 때에는 평소 먹는 70% 정도만 섭취하지만 주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면 됩니다.

여기에 저녁 8시 이후에는 음식을 먹지 않는게 좋다고 합니다. 공복 시간을 늘리고 공복 동안에 내장 지방 등의 체내 지방을 분해하는 시간을 주는 것이죠. 음식을 먹지 않지만 물은 마시는 게 좋습니다. 

 

적게 먹고 운동시간을 늘려라

체중을 줄이는 가장 빠른 방법은 적게 먹고 운동하는 것입니다 소식하고 운동을 통해서 지방을 태우는 것이죠. 식단을 조절하고 최대한 평소 운동시간을 늘리는게 좋습니다. 집에서 버스 정류장까지 걸어가거나 평소 엘리베이터 타던 것을 계단을 이용하는 등으로 체중 조절을 위한 운동에 신경 쓰는 게 좋습니다. 

 

또한 면 밀가루 음식 먹지 않기 밥 등 탄수화물 먹지 않기 음료수 먹지 않기를 꼭 지켰다고 합니다. 

나만의 원칙을 세우고 다이어트를 진행 하는게 좋습니다. 탄산 등의 음료수는 다이어트에 적이라고 합니다. 음료수를 끊고 되도록 물이나 차 종류를 드세요. 여기에 보통 먹는 밥의 량을 줄여 보세요 탄수화물을 줄이고 각종 지방이 들어간 음식은 최대한으로 줄이는 게 좋다고 합니다. 대신 단백질 섭취는 늘려 보세요. 의도적으로든지 아니면 무의식적으로라도 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