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복을 부르는 좋은 색깔과 피해야 할 색깔

카테고리 없음

집안에 복을 부르는 좋은 색깔과 피해야 할 색깔

색깔은 사람의 심리 상태에 크게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우리 신호등을 보면 빨간색은 정지 금지의 표시를 노란색은 주의를 표시하게 되며 청색은 안전함을 표기하게 됩니다. 여기에 흰색은 정돈과 안정을 표시하는 색깔이죠 이러한 다양한 색을 장소에 맞게 사용한다면 복을 부를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색깔로 집안의 행운을 부르는 풍수 팁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침실 커튼

침실에 특히 커튼의 색깔은 방의 기운 집안의 기운을 좌우 할 정도로 중요합니다. 한여름에는 흰색 계열을 겨울에는 베이지색이 좋다고 합니다. 가능하다면 베이지 아이보리 아니면 옅은 무늬가 들어 있는 희색 등의 색상이 좋습니다. 

 

침대 커버

침대 커버의 색상은 금전운을 상승 시키고 싶다면 노란색이나 초록색 색상이 들어간 침대 커버를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좋은 기운을 모으고 싶다면 초록색의 침대커버를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사업이나 직업이 잘되길 빈다면 베게는 조금 큰 것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색깔은 검은색 또는 단색은 피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침실 도배

침실 색깔은 동쪽에 창문이 있다면 핑크색이나 베이지 톤의 따뜻한 색이 좋고 남쪽에 창문이 있다면 초록색 컬러를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서쪽에 창문이 있는 겨우에는 베이지색 녹색을 사용하는 게 좋답니다. 북쪽에 창문이 있다면 붉은색을 활용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부엌의 색

부엌은 대대로 건강과 재물운이 모이는 곳입니다. 부엌은 항상 청결하게 유지해야 하며 깨끗하게 청소하고 정돈해 두어야 합니다. 방위에 맞는 색상이나 부엌 가구를 이용한다면 좋은 기운을 들일수 있게 됩니다. 

동쪽 부엌은 파란색을 활용하는게 좋습니다. 동남쪽에 창이 있는 부엌은 오렌지 톤이 좋습니다 남쪽에 창이 있는 부엌의 경우에는 회색 벽지나 파란색 계열의 색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남서쪽에 창이 있는 겨웅에는 오렌지 계열의 색이 좋습니다. 북쪽에 창이 있는 부엌의 경우는 연한 핑크 또는 아이보리 색이 좋습니다. 

 

화장실의 색은

화장실은 항상 밝고 청결하게 관리하는게 좋습니다. 동쪽 화장실은 파란색 타일이나 빨간색을 활용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남쪽 화장실은 흰색, 초록색, 파란색 계열의 타일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남서쪽 화장실의 경우에는 흰색 계열이 좋고 북쪽에 위치한 화장실은 화이트와 아이보리 컬러의 타일을 활용하는 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집안에 복이 들어오게 하는 풍수 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돈을 보관하는 장소 하면 아무래도 금고와 지갑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중에 우리 몸에 지니고 다니면서 항상 돈이 들어 있는 것이 바로 지갑입니다. 지갑 중에서도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

21k.site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안 되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최대한 복 받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약봉지 약봉지는 식탁 위에나 주방에 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

21k.site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을 부르는 좋은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총 5가지 아이템을 설명드리고 각 아이템을 두면 좋은 풍수 띠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