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대박' 올해만 10억 재물운이 터지게 하는 집안 가구배치 5가지

카테고리 없음

'효과 대박' 올해만 10억 재물운이 터지게 하는 집안 가구배치 5가지

재물운을 부르는 집에 있는 가구 배치 노하우에 대해서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안에 복이 들어오게 하기 위해서는 집안 가구 배치 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파의 위치

재물운이 들어오는 가장 중요한 가구가 바로 소파 입니다. 소파의 위치는 앉아서 현관에 들어오는 사람을 맞이 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게 좋습니다. 소파는 현관이 보이는 쪽 또는 현관에서 들어오는 사람을 맞이 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게 좋습니다. 거실 TV를 마주 한 벽에서 대각선 부분이 바로 재물운이 모이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것에 소파를 두면 좋다고 하네요. 소파의 색상은 너무 진하거나 자극적인 것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침대 위치

침대의 위치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침실 방문을 열어 두면 대각선 안쪽 모서리 부분에 침대가 놓여있는 게 좋습니다. 침대의 머리 부분은 서쪽은 피하고 동쪽이나 남쪽으로 머리를 두는 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침대 머리는 화장실 방향이나 현관을 향하지 않는 게 좋다고 하네요. 침대를 벽에 바로 붙이지 말고 협탁이나 작은 테이블을 놓아두는 게 풍수에 좋습니다. 

 

아이들 방 책상 배치

아이들 방의 책상 배치에 대해서 설명 드리면 문을 열면 아이들의 얼굴 모니터 뒷면이 보이도록 배치하는 것이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게 됩니다. 의자는 바퀴나 머리 받침이 없는 의자를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기타 가구 배치는?

방의 크기와 가구의 조화 역시 중요하다고 합니다. 집의 가구가 지나치게 크거나 높아 시야를 가린다면 작은 것으로 새로 구입하거나 가구의 배치를 바꾸는게 좋습니다. 방안에 들어가자마자 큰 가구가 있다면 안 좋다고 하네요. 또한 베란다에 안 쓰는 가구를 한꺼번에 모아 두는 것 도 역시 좋지 않다고 합니다. 안 쓰는 가구나 물건들은 바로바로 판매하거나 버리는 게 좋다고 하네요. 

 

한걸음 들어가는 재물운 들어오는 팁 

작은 소품을 활용해서도 집안을 생기가 돌게 할수 있는데요. 바로 추상화보다는 풍경화를 활용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해바라기는 풍요와 번창, 사과 사진은 재물, 잉어는 부부관계 개선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돈을 보관하는 장소 하면 아무래도 금고와 지갑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중에 우리 몸에 지니고 다니면서 항상 돈이 들어 있는 것이 바로 지갑입니다. 지갑 중에서도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

21k.site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안 되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최대한 복 받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약봉지 약봉지는 식탁 위에나 주방에 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

21k.site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을 부르는 좋은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총 5가지 아이템을 설명드리고 각 아이템을 두면 좋은 풍수 띠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