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운을 급상승 시켜 주는 집안 풍수 인테리어 공개

카테고리 없음

건강운을 급상승 시켜 주는 집안 풍수 인테리어 공개

2022년 새해를 맞이해서 집안의 새로운 기운을 불어 넣고 싶다면, 가족들이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에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경우에도 간단한 집안의 물건 배치를 변경해서 좋은 기운이 집안에 머물게 할수 있다고 합니다. 밑져야 본전이라는 건강운을 상승시켜 주는 풍수 인테리어를 말씀 드려볼까 합니다. 

 

침실

침실은 휴식을 취하고 잠을 자는 곳으로 건강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곳입니다. 이곳을 잘 정리정돈하고 좋은 기운을 두어야 건강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침실에는 전자제품을 두지 않도록 합니다. 침실의 조명은 다른 곳보다 약간 어두운것이 좋습니다. 

 

침대 머리 부분은 차가운 창문쪽으로 향하게 해야 건강운이 좋다고 합니다. 그렇게 배치하기 힘들 구조로 되어 있다면 침대와 창문이 나란하게 배치된 구조라면 침대와 창문 사이에 작은 테이블을 두면 좋다고 합니다. 

 

 

주방

아무래도 주방은 물과 불의 기운이 공존하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건강과도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곳이 바로 주방입니다. 주방은 우선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해 주시는게 무엇보다 우선합니다. 여기에 특히 음식을 보관하는 냉장고는 깨끗하게 유지해야 집안의 기가 원활하게 순환할수 있어 가족들의 건강운이 올라가게 됩니다. 

 

여기에 쓰레기는 그때 그때 버려 주세요. 주방 싱크대는 밝은색 톤으로 흰색이나 베이지 색을 활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그릇은 도자기로 된 흰색 그릇을 놓아 두는게 좋다고 합니다. 깨진 그릇이나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 녹슨 주방용품은 버리는게 좋아요 

 

욕실

욕실은 건강운을 상징하는 변기는 사용후 뚜껑을 닫아 두어야 행운이 밖으로 세어나가는 걸 막을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욕실은 따뜻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기본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조명은 화려한 조명 보다는 밝은 조명을 욕실에 하는게 좋아요. 

 

거실

거실에는 금전운을 부르는 식물이나 황금빛이 도는 장식장이나 황금색 또는 노란색 커튼등을 거실 서쪽 방향에 두는게 좋다고 하네요. 커튼의 경우 햇빛을 완전히 차단하는 두꺼운 소재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모서리가 돌출되어 있거나 지나친 문향이 새겨진 가구는 피하는게 좋답니다. 

 

 

이상으로 집안에 건강운을 불러 들이는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올해는 온가족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금전운을 높여주는 풍수 아이템 5가지

집안 곳곳에 좋은 기운을 풍기는 것들을 놓아두게 되면 집안이 화목해지고 편안해진다고 합니다. 그만큼 집안의 기운을 좋게 하는 풍수 아이템 몇 가지를 공유드리려 합니다. 현관에 달아 놓는

21k.site

 

 

'이건 바로 버리세요' 반드시 알아야 하는 재물운을 좋게 만드는 꿀팁

우리가 생활하는데 꼭 필요한 돈, 돈을 벌고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서 가족의 행복을 위해서 오늘도 많은 직장인들이 새벽부터 직장으로 향하게 됩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어떻

21k.site

 

 

'집에 이건 두지 마세요' 재물운을 빼앗는 안좋은 물건

현관 정면으로 보이는 거울 이런 거울은 행운을 돌려보낸다고 합니다. 현관문에 마주하는 벽이나 칸막이 등은 치우는 게 좋습니다. 칼을 아무렇게 두면 돈이 모이지 않는 다고 합니다. 칼은 수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