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직빵!' 2022년 돈복이 대박 터지게 하는 풍수 아이템 5가지

카테고리 없음

'효과 직빵!' 2022년 돈복이 대박 터지게 하는 풍수 아이템 5가지

집안 곳곳에 좋은 기운을 풍기는 것들을 놓아두게 되면 집안이 화목해지고 편안해진다고 합니다. 그만큼 집안의 기운을 좋게 하는 풍수 아이템 몇 가지를 공유드리려 합니다. 

 

 

현관에 달아 놓는 종

현관은 그 자체로 좋은 기운이 들어올수 있는 통로입니다. 그곳을 깔끔하게 정리해 두는 건 풍수의 가장 기본이 됩니다. 안 쓰는 신발이나 우산 등은 안 보이는 곳 또는 신발장에 넣어 두세요. 꼭 사용하는 신발만 두는 게 좋답니다. 여기에 한 가지 더 밝은 소리가 나는 종을 현관문에 달아 놓는다면 집안 분위기를 한층 밝게 해 주어 금전운을 상승시켜 준다고 합니다. 

 

현관 매트

 

현관은 돈이 들어오는 장소이기 때문에 현관 입구에 매트를 깔아 놓으면 나쁜 기운을 막아주고 각종 운을 끌어 들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색깔은 붉은색, 노란색, 희색 계열이 좋다고 합니다. 

 

꽃이 들어 있는 꽃병

돈을 모이게 하며 집안의 화목을 기원 하게 하는 꽃병은 집안 어디에 두더라도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꽃이 없는 꽃병은 오히려 화를 불러 들일수 있다고 합니다. 긍정적인 기운과 재물운을 함께 좋게 해 준다고 합니다. 단 조화를 두는 건 좋지 않다고 합니다. 

 

풍경화

집안에 금전운을 부르는 풍경화를 걸어두는 것 자체가 금전운을 올릴수 있다고 합니다. 현관에 가깝게 걸어두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해바라기 그림은 특히 부와 금전운을 부르는 그림이라고 하니 가까이해보세요. 

 

시계

집안에 시계를 두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시계모양은 둥근 시계나 팔각형 모양의 시계를 사용하게 팔각형 은 기를 조절 하는 능력을 보여줘 집안의 막힌 기를 뚫어 준다고 하네요. 사람들이 잘 볼 수 있는 곳에 걸어두세요. 

 

이상으로 집안에 두면 행운을 부르는 행운 아이템에 대해서 말씀 드렸습니다. 올해도 돈복 많이 받으시길 

 

 

 

'집에 돈이 들어와요' 당장 활용할수 있는 생활속 풍수 팁

생활 속에서 지금 당장이라도 시작할 수 있는 풍수 팁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활 속 풍수 꿀팁 중에 가장 기본은 바로 정리 정돈과 청결입니다. 집안을 깨끗이 정리하고 정돈하고

21k.site

 

추운 겨울 난방비 폭탄을 막는 필수 꿀팁 4가지

추운 겨울 집안 온도를 훈훈하게 하기 위해서 난방기를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요 난방기를 자주 사용하다 보니 난방비 걱정을 하게 됩니다. 추운 겨울에 난방비 걱정 없이 훈훈한 집안을 유지할

21k.site

 

'이건 바로 버리세요' 반드시 알아야 하는 재물운을 좋게 만드는 꿀팁

우리가 생활하는데 꼭 필요한 돈, 돈을 벌고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서 가족의 행복을 위해서 오늘도 많은 직장인들이 새벽부터 직장으로 향하게 됩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어떻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