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물운에 가장 중요한 곳' 주방 풍수에 좋은 인테리어 꿀팁

카테고리 없음

'재물운에 가장 중요한 곳' 주방 풍수에 좋은 인테리어 꿀팁

집안에서 재물운에 가장 중요한 곳이 바로 주방이라고 합니다. 그럼 돈이 들어오게 하는 주방 풍수 인테리어 꿀팁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방의 색깔은 되도록 화이트로

집안에 풍수 중에 가장 중요한 곳이 바로 주방입니다. 주방을 어떻게 꾸미느냐가 바로 돈이 들어올지 아니면 돈이 오히려 빠져 나가게 될지를 결정하게 됩니다. 그럼 제일 먼저 주방 인테리어 중요한 부분은 무엇일까요 바로 색깔이라고 합니다. 주방의 색깔은 밝은 색이 좋다고 합니다. 화이트나 베이지 톤으로 꾸미는 게 좋고 조명도 푸근한 조명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특히 불과 물을 자주 쓰는 곳이 주방이기 때문에 붉은색 계열을 피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돈복을 상징하는 금색을 중간중간 포인트 주는 것도 좋다고 하네요. 

 

싱크대와 인덕션은 마주보지 않게 배치

물과 불을 상징하는 싱크대와 인덕션은 서로 상극일 수밖에 없습니다. 물을 사용하는 싱크대와 불을 사용하는 인덕션을 서로 마주 보지 않게 배치해주세요. 두 개를 마주 보게 설치하면 집안에 안 좋은 기운이 들어와 불화의 씨앗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중간중간에 식물을 놓아두세요.

 

싱크대와 인덕션 사이에 식물을 놓아 두세요놓아두세요 특히 잎이 넓은 식물로 작은 것도 괜찮습니다. 싱크대 위 또는 창가에 작은 식물을 놓아두세요. 식물을 주방에 두게 되면 집안이 화목해지고 편안해진다고 합니다. 꼭 잊지 말고 식물을 놓아보세요. 단, 바른 식물이나 죽은 식물을 두는 건 오히려 안 좋은 기운을 만들어 낸다고 하니 피해야겠죠. 

 

 

주방에 밝은 조명을 사용하세요.

풍수 인테리어의 기본인 청결은 기본입니다. 주방은 항상 깔끔하게 유지해주세요. 그리고 주방 조명은 밝은색, 푸근한 색으로 설치하는 게 좋습니다. 주방이 청결하면 재물이 집 밖으로 나가는 것을 막이 준다고 합니다. 

 

 

부엌칼은 칼집에 꽂아 안 보이는 곳에

 

부엌에 쓰는 칼은 칼집에 꽂아서 안 보이는 곳에 놓아주세요 칼은 되도록 싱크대 아래쪽에 놓아두고 감춰 놓는 게 좋다고 합니다. 칼을 외부에 보이도록 놓으면 부부 사이 가족 간의 관계가 나빠진다고 합니다. 

 

 

그릇 정리는 엎어 놓지 마세요.

그릇을 정리 한다면 그릇을 엎어 놓지 말고 용기 윗부분이 천정을 향하도록 놓아두세요. 그릇 자체가 운을 담는다는 상징과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그릇을 엎어 놓으면 복이 달아나게 된다고 합니다. 사용 후 바로바로 물기를 닦은 후에 바로 놓아주세요.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돈을 보관하는 장소 하면 아무래도 금고와 지갑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중에 우리 몸에 지니고 다니면서 항상 돈이 들어 있는 것이 바로 지갑입니다. 지갑 중에서도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

21k.site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안 되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최대한 복 받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약봉지 약봉지는 식탁 위에나 주방에 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

21k.site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을 부르는 좋은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총 5가지 아이템을 설명드리고 각 아이템을 두면 좋은 풍수 띠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