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돈이 들어와요' 당장 활용할수 있는 20억 돈복을 부르는 인테리어

카테고리 없음

'집에 돈이 들어와요' 당장 활용할수 있는 20억 돈복을 부르는 인테리어

생활 속에서 지금 당장이라도 시작할 수 있는 풍수 팁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활 속 풍수 꿀팁 중에 가장 기본은 바로 정리 정돈과 청결입니다. 집안을 깨끗이 정리하고 정돈하고 그리고 청소하는 것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그럼 집안 곳곳 알아두면 돈이 들어오는 풍수 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현관문

현관은 집안으로 기운이 들어오고 또 나가는 곳입니다. 그만큼 풍수에서 가장 중요한 곳이 바로 현관입니다. 현관 풍수의 기본은 바로 정리 정돈입니다. 언제나 정돈이 잘 되어있어야 하고 밝은 조명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신지 않는 신발이 어지럽게 놓여 있지 않게 하고 우산이나 골프 가방 등의 물품이 되도록 현관에 거추장스럽게 놓여 있는 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거실

거실 역시 집안의 기운이 유지되는 곳입니다. 거실에 있는 쇼파는 거실의 크기에 비해서 너무 큰 것은 피하고 커튼 역시 너무 화려한 것은 돈을 빠져나가게 한다고 합니다. 화려한 것은 피하고 조금은 두께가 있는 것을 활용하는 게 좋습니다. 여기에 TV, 오디오 등은 남향을 향하게 하는 게 좋습니다. 거실에는 잎이 두꺼운 식물을 놓아두는 게 좋습니다. 

 

녹슨 물건이나 잘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거실에 두는 것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항상 거실에는 물건이 많이 쌓이지 않게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안방

안방은 조금은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하는게 좋습니다. 침대는 북쪽 방향을 두고 자는 게 좋고 그게 힘들다면 침대 머리 부분은 되도록 서쪽 방향은 피하고 두는 게 좋습니다. 커튼 역시 지나치게 화려한 것은 피하고 조금은 두께가 있는 것을 고릅니다. 침실 내에는 거울을 두지 않는 게 좋고 쓰지 않을 때에는 엎어 놓거나 가려 놓는 게 좋습니다. 

 

아이들 방

아이 방 역시 정리 정돈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야 하며 가구는 최소한으로 놓고 물건이 나뒹굴지 않도록 정리해 놓아야 합니다. 책이나 노트 등은 깔끔하게 세워서 꽂아 놓는게 좋답니다. 

 

화장실

화장실 역시 밝은 조명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욕조에는 물을 받아두지 말고 전체적은 노란색 파란색, 초록색 계열의 타일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부엌

마지막으로 재물과 관련해서 가장 중요한 곳이 바로 부엌입니다. 식탁에는 음식 또는 약병을 놓아 두지 않아야 하며 칼은 칼집에 놓고 안 보이는 곳에 보관해 놓아야 합니다. 주방 창가에는 작은 화분을 설치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이가 나간 그릇이나 잘 안 쓰는 그릇 낡은 것 녹슨 것들은 부엌에 놓아두지 않는 게 좋습니다. 

 

주방에는 조금은 비싼 도마를 놓아 두는게 좋습니다. 도마 자체가 재산을 늘리는 의미를 가진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돈이 들어오는 집안 풍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돈을 보관하는 장소 하면 아무래도 금고와 지갑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중에 우리 몸에 지니고 다니면서 항상 돈이 들어 있는 것이 바로 지갑입니다. 지갑 중에서도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

21k.site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안 되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최대한 복 받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약봉지 약봉지는 식탁 위에나 주방에 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

21k.site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을 부르는 좋은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총 5가지 아이템을 설명드리고 각 아이템을 두면 좋은 풍수 띠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