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바로 버리세요' 반드시 알아야 하는 재물운을 좋게 만드는 꿀팁

카테고리 없음

'이건 바로 버리세요' 반드시 알아야 하는 재물운을 좋게 만드는 꿀팁

우리가 생활하는데 꼭 필요한 돈, 돈을 벌고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서 가족의 행복을 위해서 오늘도 많은 직장인들이 새벽부터 직장으로 향하게 됩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어떻게 하면 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은 누구에게나 있는 고민일 겁니다. 오늘은 이런 고민 재물운을 들어오게 하는 꿀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집안은 깨끗하게

현관 그리고 화장실 침실 등 집안을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유지하고 분위기도 밝게 만들어 주세요. 재문운은 집안의 분위기와 청결도와 상당한 연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안이 엉망이면 풍수상 재물이 빠져 나가게 된다고 합니다. 방, 거실, 부엌 등 집안이 더라우면 청소하고 수시로 정리 정돈해주는 게 좋습니다. 물론 냉장 도로 정리되어 있는 게 좋습니다. 

 

부자들과 함께 어울려야

실제 부자들과의 접촉할 기회를 늘려보세요. 부자들의 좋은 기운을 받을수 있답니다. 부자인 사람들 근처에 있다면 그만큼 재물운이 들어올 가능성이 올라가게 됩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열정적이면서 긍정적인 기운을 가지고 있으며 그 기운을 외부로 내뿜고 있으니 그 근처에 있는 사람도 재물운이 함께 올라가는 것을 기대할 수 있겠죠. 

 

재물운에 좋은 물품

집안에 식물을 놓는 것은 재물운을 계속해서 무럭무럭 자라나게 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집안에 식물을 놓으면 재물운을 상승시킬수 있는데 예를 들어 금전수나 고무나무와 같이 잎이 널찍하고 둥근 식물을 집안에 놓으면 좋다고 합니다. 

가시가 있는 식물을 놓으면 재물운에 불리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집안에 그림을 걸어 놓는 것 역시 풍수적으로 재물운을 상승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풍수적으로 좋은 그림을 현관을 바라보고 놓는 게 좋다고 하네요. 

 

재물운을 올리고 싶다면 금수저를 활용하세요

집안에 사용하는 물품이 재물운을 불러 들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금빛 기운이 있는 물건을 사용하는 것 역시 돈을 불러들이게 되죠. 진짜 순금 금을 사용한 수저 말고 금도금한 수저를 사용하는 것도 재물운을 불러들인다고 합니다. 

 

쓰지 않는 물건은 재활용하거나 폐기 하세요

쓰지 않는 물건을 집안에 쌓아두는 것은 재물운을 안 좋게 한다고 합니다. 쓰지 않는 물건은 버리거나 중고로 판매하세요. 자주 사용하는 물건의 경우에는 좀 더 여유 있게 정리해 두세요.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사실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다고? 나에게 맞는 지갑 고르는 법

돈을 보관하는 장소 하면 아무래도 금고와 지갑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중에 우리 몸에 지니고 다니면서 항상 돈이 들어 있는 것이 바로 지갑입니다. 지갑 중에서도 돈을 부르는 지갑은 따로 있

21k.site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재물복이 떨어지는 물건 7가지

집안에 두면 안 되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최대한 복 받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약봉지 약봉지는 식탁 위에나 주방에 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

21k.site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이걸 집안에 두면 부자되요.' 재물을 불러들이는 물건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을 부르는 좋은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총 5가지 아이템을 설명드리고 각 아이템을 두면 좋은 풍수 띠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