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1월 행사 메뉴

카테고리 없음

롯데리아 1월 행사 메뉴

벌써 2021년 1월이 되었네요. 오늘은 1월에  롯데리아 진행하는 햄버거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이번달에  진행하는 롯데리아 행사나 롯데리아 쿠폰을 잘 활용하시면 햄버거 단품 가격으로 햄버거 세트를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집 근처에 롯데리아 매장이 있어서 저도 자주 사 먹는 롯데리아 햄버거, 햄버거 쿠폰과 롯데리아 이벤트도 많이 해서 맥도날드 행사보다 조금 더 관심이 가는 건 있더랃고요.롯데리아 앱에서 할인 쿠폰을 발급해 주고 있으니 꼭 잊지 말고 챙기세요   롯데리아에서 실시하고 있는 롯데리아 행사에 대해서 알려 들릴게요

꼭 끝까지 읽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롯데리아 1월 행사 메뉴

 

 

롯데리아 1월 행사 메뉴 - 더블패티 세트 구매 시 치즈 스틱 무료

 

 

 

 

새우 패티가 2장 사각 새우 더블 버거를 구매하면 치즈 스틱이 무료네요. 

비프 패티가 2장인 비프 패티 더블 버거를 구매하면 역시 치즈스틱이 무료입니다. 

입니다. 1월 1일부터 1월 한 달간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리아 1월 행사 메뉴 - 카트라이더 피겨 세트

이제는 씽씽 달리는 카트라이더 피겨세트를 롯데리아에서 만나 보세요. 피규어 매니아라면 꼭 한번 구입해 볼만한 세트인것 같네요. 12월 18일 부터 한정 판매 중이네요. 

불고기, 치킨, 데리, 새우 피큐어 세트를 판매 중이네요. 

 

롯데리아 1월 행사 메뉴 - 카트라이더 팩 

카트라이더 팩은 판매 중입니다. 1월 1일부터 1월 10일까지 판매 중에 있는 카트라이더 팩을 구매해 보세요. 

 

 

롯데리아 1월 행사 메뉴 - 1인 혼 닭 세트

 

 

닭 먹고 알 먹고 인 혼 닭 세트가 11,500원입니다. 

 

 

롯데리아 1월 행사 메뉴 - 365일 착한 점심

365일 즐길 수 있는 착한 점심을 한번 드셔 보는 건 어떨까요 시간은 11시부터 2시까지 데리버거 세트 가격이 4000원입니다. 

롯데리아 1월 행사 메뉴 - 이젠 접어서 먹자 폴더 버거 5700원

폴더 버거기 작년에 상당히 인기였더라고요. 접어서 먹자 폴더 버거 요즘 롯데리아 매장에서 가장 핫한 버거 중 하나였더라고요. 이젠 폴더 버거 핫치킨과 비프 두 가지 메뉴가 있고 가격은 5700원입니다.. 저도 꼭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기존 햄버거와는 개념 자체가 다른 햄버거 메뉴인 것 같네요.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폴더 버거와 프라이 콜라 하나면 행복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롯데리아 1월 행사 메뉴 - 버거 세트 상세 내역

 

 

 

폴더 버거 핫치킨 세트 
같은 것도 다르게 드셔 보세요 '접어서 먹는 버거'. 달콤하고 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맛의 폴더 버거 세트로 원산지는 국내산 닭고기 935Kcal입니다.

폴더버거 핫치킨 세트  

 


폴더 버거 비프 세트 
이젠 같은 것도 다르게 먹는다는 '접어서 먹는 버거'. 단짠 맛의 소스에 모차렐라 자연치즈가 풍부하게 토핑 된 담백한 맛의 폴더 버거 세트입니다. 원산지 호주산 쇠고기 903Kcal입니다. 꼭 한번 드셔 보세요. 

폴더버거 비프 세트  




핫 클라쓰 세트 
 아르바이트생들이 만든 시크릿 레시피입니다. 지팡이 하바네로 맛이 통으로 들어간 한정 판매 스페셜 버거 세트입니다. 원산지는 닭고기 국내산 1,231Kcal입니다.

핫클라쓰 세트  

 

데리버거 세트 
이제 풍성한 레터스에 마요네즈, 독특한 데리소스가 포인트인 햄버거 세트네요. 원산지는 호주산 쇠고기 750Kcal입니다. 롯데리아에서 유명한 세트 중 하나입니다  

데리버거 세트  



리아 미라클 버거 세트 
숯불갈비양념 맛과 어니언의 풍미가 어우러진 한국적인 맛의 대체육 버거네요. 968Kcal입니다.. 

리아미라클버거 세트  



새우버거 세트 
더 커지고, 더 맛있어진 새우 패티로 고유의 맛을 강화한 오리지널 새우버거 세트 메뉴네요. 이제 유명한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이네요 원산지는 명태 연육 - 미국산, 새우 - 베트남산입니다.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새우버거 세트  

 

 

 

와규 에디션 2 세트 
부드러운 와규와 시그니처 소스가 함께하는 콜라보가 일품인 와규 에디션 세트 2입니다. 한번 가족과 함께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원산지 쇠고기 - 호주산입니다..

와규 에디션Ⅱ 세트  

 

한우불고기 세트 
100% 우리 한우로 만든 두툼한 패티와 부드럽고 촉촉한 포테이 토번이 만나 더 맛있어진 프리미엄 버거 세트네요
원산지는 쇠고기 : 국내산 한우로 칼로리는 933Kcal입니다

한우불고기 세트 

 





치킨버거 세트 
이젠 육즙, 풍미 뛰어난 '닭다리살' 활용한 가성비 치킨버거네요.  원산지는 닭고기[국내산, 브라질산]이네요 칼로리는 779Kcal이네요

치킨버거 세트  


기타 버거 세트 메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