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2804 구인구직

카테고리 없음

잡2804 구인구직

 

잡 2804 구인구직

 

 

 

 

잡 2804는 치과 의료 구인 구직 전문 사이트입니다. 구직도 그렇지만 구인 역시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다른 곳도 그렇겠지만 치과 의료 구인 구직 역시 쉽지 않지요. 잡 2804 구인구직은 치과의료 관련 분들의 구인 구직 전용 사이트입니다. 구인등록/구직등록/구인정보/구직 정보를 공유하여 치과에서 필요한 인력을 모집하고 채용하는 전문 사이트입니다. 

저도 치아가 안좋아서 임플란트나, 지금은 아니지만 브리지 등을 할 때 가끔 치과를 가곤 합니다. 치아 통증이 있을 때도 가면 바로 통증을 잠재워 주더군요. 

네이버에서 Job2084라고 치시면 아래와 같이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JOB2804 즉 잡2804는 치의료 구인구직의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주요한 검색분야는 구인 검색 구직 검색이네요 

 모집 직종은 기공사, 위생사, 조무사, 실습생 관련 업계 종사자  등이네요

     

 

Job 2804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업체는 바로 이용이 가능하고 구직정보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후 구직 등록이 가능합니다. 

 

 

 

 

검색 분야는 구직 검색과 구인 검색으로 구성되며 직종 구분은 기공사, 위생사, 조무사, 실습생 관련 업계 종사자 등입니다.  검색은 전문분야,  근무지역 , 근무경력 전체 신입 1-3년차 3-5년 차 5-10년 차 10년 차 이상 무관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신규 등록된 구인정보 25건이네요

 

아래 내용은 모집 요강 중 일부를 발췌 했습니다. 아래와 같은 식으로 구인 정보가 표시됩니다. 

 

재등록 없이 구인정보나 구직정보를 검색 리스트 최상단으로 올릴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구인/구직정보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 각 항목의 우측에 있는 [끌어올리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리스트 최상단으로 올라갑니다. 이 기능은 1일 1회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등록한 구인 및 구직정보의 제목과 내용을 수정할 수 있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로 가시면 구인/구직정보 리스트에서 등록한 정보들의 제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정보 수정 페이지로 연결되며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잡 2804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치과 취업도 쉽지 않은 것 같네요

 

필수 영양제 가 다량으로 들어 있고 어린이용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로서 천연  비타민 음식을 한번 드셔 보시기 바랄게요 감기에 좋은 것도 알고 계시죠? 아이폰으로 작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