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무료 신년운세

카테고리 없음

2021년 무료 신년운세

 

2021년 신년 무료 운세 썸네일

 

 

오늘은 2021년 새해 무료 신년운세를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이나, 신한생명 사이트에서 손쉽게 무료로 신년운세를 볼 수 있어요.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농협 은행을 통해서 무료 신년운세를 한번 보세요. 별도의 로그인도 불필요하네요. 우선 네이버에서 농협 은행을 검색해 보세요. 아래와 같이 농협 인터넷 뱅킹을 선택해주세요. 

 

 

https://banking.nonghyup.com/servlet/content/ip/nl/ipnl1341i.thtml

2021년 신년 무료 운세1

 

농협 은행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메뉴에서 라운지를 선택해주세요. 

라운지를 선택한 후에 좌측 메뉴를 보시면 "운세" 항목이 보이실 겁니다. 

 

2021년 신년 무료 운세2

 

운세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2021년 정통 운세를 선택했습니다. 본인의 사주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남자 여자, 그리고, 양력 또는 음력 생일을 입력하시고, 이용하기를 클릭해주세요. 

2021년 신년 무료 운세3

 

저의 운세 키워드를 선택했습니다. 본인을 포함한 동료나 식구들 가정 내 발생한 본인의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신년 운세와 토정비결 그리고 월간 운세 등 다양한 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21년 신년 무료 운세4

 

 

 

저는 새해에는 자중하고 조심하라고 나오네요. 여러분은 운 좋고 행복한 한 해가 되세요. 

 

이상  2021년 새해 무료 신년운세를 보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