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지 베스트 봄 여행 가볼만한 곳 (이정도면 끝판왕)

건강한 습관

봄 여행지 베스트 봄 여행 가볼만한 곳 (이정도면 끝판왕)

봄 여행지 베스트 봄 여행 가볼 만한 곳 (이 정도면 끝판왕)

꼭 한번은 가봐야 하는 봄여행지의 끝판왕 봄 여행지 베스트 봄 여행을 가볼 만한 곳을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꼭 한 번 이곳은 가셔서 봄의 정취를 느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오늘은 봄여행지 가볼 만한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봄 여행지 베스트 봄 여행 가볼만한 곳

1. 마노르블랑 봄꽃축제 (제주 서귀포시)

 

'마노르블랑'은 우리말로 '매너 블랑'을 뜻하며, 영어로는 '하얀 저택'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 '마노르블랑'이라는 봄꽃 축제를 지칭한다고 가정하면 '마노르블랑 벚꽃 축제'라고 부릅니다.

매너 블랑 벚꽃 축제는 경상북도 경산시에서 개최되며 아름다운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행사입니다. 이 축제는 4월 초에 열리며 음악 공연, 음식 판매, 전통문화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이 펼쳐집니다.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벚꽃이 늘어선 거리를 거닐며 나무 아래에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인근 호수에서 보트를 타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축제는 봄을 맞이하고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주소: 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

이용요금 유료(초등학생부터 1인 1음료 주문)

2. 진해 군항제 

"진해군항제"(진해군항제)는 한국에서 유명한 벚꽃 축제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벚꽃 축제로 꼽히기도 해요. 이 축제는 한국의 남쪽에 위치한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에서 열립니다.

진해 군항제 축제는 매년 4월 초에 열리며 아름다운 벚꽃을 보기 위해 전 세계에서 수백만 명의 방문객이 찾아옵니다. 축제에서는 성대한 퍼레이드, 문화 공연, 불꽃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축제의 주요 명소는 도시를 가로지르는 수 킬로미터에 이르는 벚꽃이 늘어선 경치 좋은 길인 '로맨틱 로드'입니다. 방문객들은 길을 따라 걸으며 사진을 찍고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 전통 음식과 기념품을 판매하는 향토 음식점과 시장도 많이 있습니다.

진해 군항제 축제는 한국 문화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이라면 꼭 방문해 보세요.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평안동
홈페이지 https://www.changwon.go.kr
이용요금 무료

 

3.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태안 세계튤립축제)는 대한민국 충청남도 태안군에서 매년 열리는 튤립 축제입니다. 이 축제는 한국의 튤립 성수기인 4월 중순부터 5월 초까지 열립니다.

태안 세계 튤립 축제에서는 다양한 색상과 무늬의 튤립 150만 송이 이상을 비롯해 다채로운 튤립 전시를 볼 수 있습니다. 축제는 튤립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꽃과 나무, 식물로 가득한 광활한 식물원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 열립니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꽃꽂이에서 사진을 찍고, 튤립 온실을 방문하고, 아름다운 공원을 여유롭게 산책하는 등 축제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먹거리 장터와 기념품 판매점, 문화 공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태안 세계튤립축제는 꽃과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봄 여행지입니다. 대한민국 튤립의 아름다움을 체험하고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꽃의 세계에 흠뻑 빠져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
홈페이지 http://www.koreaflowerpark.com
이용요금 성인 : 14,000원 / 경로 및 단체: 12,000원 / 유아 및 청소년 : 11,000원

 

4.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이월드 블라썸피크닉"(이하 이월드 블라썸피크닉)은 대한민국 서울에 위치한 테마파크 "롯데월드"에서 매년 봄에 열리는 행사입니다. 이 행사는 보통 한국의 벚꽃 개화 시기인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열립니다.

아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에서는 피크닉, 사진 촬영, 라이브 음악 감상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 참여하면서 아름다운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행사에는 화려한 수레와 한국 전통 공연이 펼쳐지는 특별한 '벚꽃 퍼레이드'도 포함됩니다.

피크닉 담요를 구입해 벚꽃 아래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공원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벚꽃을 배경으로 추억에 남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월드 벚꽃 피크닉'은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서울 도심 속 벚꽃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내국인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행사로, 한국에서 벚꽃의 매력을 느끼고 싶은 분이라면 꼭 방문해 보세요.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홈페이지: http://www.eworld.kr
이용 요금: 홈페이지 참조

5. 아침고요수목원

"싱그러운 꽃향기가 가득한 수목원"은 "싱그러운 꽃향기가 가득한 나무와 꽃이 가득한 정원"이라는 뜻으로 대략적으로 번역되는 한국어 관용구입니다. 특정 장소를 지칭한다고 가정했을 때, 한국에는 이 표현에 맞는 식물원이 여러 곳 있습니다.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서울 대공원 식물원'도 그런 식물원 중 하나입니다. 식물원에는 봄에 피는 다양한 꽃을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온 1,000종 이상의 식물과 나무가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거닐며 벚꽃, 목련, 진달래 등 다채로운 꽃과 나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형 온실이 있어 사계절 내내 열대 식물과 꽃을 볼 수 있습니다. 식물 외에도 서울대공원 식물원에는 정원을 테마로 한 기념품점, 레스토랑,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시설과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가족, 자연 애호가, 도시의 번잡함을 벗어나 자연의 평온함을 즐기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홈페이지 http://www.morningcalm.co.kr
주소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입장료 - 개인 입장
어른: 11,000원, 청소년: 8,500원, 어린이: 7,500원
- 평일, 단체 할인
어른: 10,000원, 청소년: 7,500원, 어린이: 6,500원

 

천연 미세먼지 제거제, 곰피 효능 먹는법 부작용

 

천연 미세먼지 제거제, 곰피 효능 먹는법 부작용

곰피 효능 먹는법 부작용 I. 소개 곰피 효능, 곰피는 곰피의 일종으로 바다 채소라고도 불리며 전 세계 여러 문화권에서 수천 년 동안 섭취해 왔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곰피는 많은 건강상의 이

snail01.tistory.com

피곤하면 생기는 '구내염' 빨리 낫는 법 7가지

 

피곤하면 생기는 '구내염' 빨리 낫는 법 7가지

피곤하면 생기는 '구내염' 빨리 낫는 법 7가지 구내염 빨리 낫는 법 구내염은 입안에 생기는 작고 고통스러운 궤양입니다. 구내염은 스트레스, 외상 또는 특정 음식과 같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snail0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