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 먹는법 5가지 칼로리 영양성분

카테고리 없음

오트밀 먹는법 5가지 칼로리 영양성분

오트밀 먹는 법 5가지 칼로리 영양성분

 

오트밀 효능 오트밀 먹는 법 귀리는 여러 가지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할 수 있는 건강하고 유연한 아침 식사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칼로리 및 건강에 좋은 시리얼의 진실과 함께 시리얼을 먹는 5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오버나이트 오트:

오트밀 먹는법
오트밀 먹는법

 


오트밀 먹는법 오버나이트 오트는 아침 식사 대용으로 널리 사용되는 대체 식품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롤드 오트 1/2 통과 드링크 1/2잔, 요구르트 1/2잔을 믹서기나 볼에 넣고 갈아주세요. 천연 제품이나 견과류 등 원하는 혼합물을 넣으세요. 뚜껑을 덮고 밤새 냉장 보관합니다.

칼로리:
대략 350칼로리
영양소:
단백질 17g, 탄수화물 57g, 지방 8g, 식이섬유 8g

베리가 들어간 시리얼:

베리와 함께 귀리를 준비하려면 귀리 1/2컵을 물 1컵과 함께 익히거나 물기를 빼세요. 익으면 딸기,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좋아하는 베리와 함께 섞어 드세요.

칼로리:
약 220칼로리
영양소
단백질 8g, 탄수화물 39g, 지방 3g, 식이섬유 6g

껍질을 벗긴 견과류 버터 귀리:

오트밀 먹는법



껍질을 벗긴 견과류 버터를 곁들인 귀리를 만들려면 귀리 1/2 통을 물 1통과 함께 익히거나 물기를 빼세요. 익으면 껍질을 벗긴 견과류 버터 1큰술을 넣고 섞은 후 잘게 썬 바나나를 얹어 드세요.

칼로리:
약 340칼로리
영양소
단백질 14g, 탄수화물 48g, 지방 10g, 식이섬유 7g

견과류 시리얼:

견과류가 들어간 시리얼을 준비하려면 귀리 1/2컵을 물 1컵과 함께 익히거나 물기를 빼세요. 익으면 아몬드나 호두와 같은 다진 견과류 1큰술을 넣고 잘게 썬 사과와 함께 섞어줍니다.

칼로리:
약 260칼로리
영양소
단백질 10g, 탄수화물 42g, 지방 8g, 식이섬유 6g

고소한 귀리:

고소한 귀리는 이 고전적인 아침 영양식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준비하려면 귀리 1/2통에 물이나 육수 1컵을 넣고 익히세요. 익으면 볶은 시금치, 프리카제드 달걀, 파마산 치즈를 뿌려 드시면 가장 좋습니다.

칼로리:
약 270칼로리
영양소:
단백질 15g, 탄수화물 35g, 지방 9g, 식이섬유 7g

 

결론

오트밀 먹는법



결론적으로 귀리는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할 수 있는 영양가 높고 즐거운 아침 영양식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맛과 고명을 곁들여 이 다재다능한 곡물을 가장 좋아하는 방식으로 즐겨보세요.

 

 

 

그릭 요거트 효능 6가지와 부작용

 

그릭 요거트 효능 6가지 와 부작용

그릭 요구르트 효능 6가지와 부작용 I. 소개 그릭 요거트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6 가지 이점에 대해 논의하고 그리스

snail01.tistory.com

단풍마 효능 6가지 복용법 부작용 알아볼까요?

 

단풍마 효능 6가지 복용법 부작용 알아볼까요?

단풍마 효능 6가지 복용법 부작용 알아볼까요? I. 소개 A. 단풍마에 대한 설명 II. 단풍마의 장점 A. 항산화 특성 B. 항염증 효과 C. 잠재적 항암 활성 D. 심혈관 건강 효능 E. 피부 건강 혜택 F. 가능한

snail01.tistory.com

귀리 다이어트로 5키로 감량!! 가장 쉬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