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파프리카 차이

카테고리 없음

피망 파프리카 차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망과 파프리카의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천연 영양제, 영양 식품인 파프리카 피망의 차 이첨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립니다. 비타민, 피부 노화에도 좋다고 하네요. 

 

 

사람들도 헤깔려 하는 부분이 있죠. 둘 다 비슷해 보이니까요.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처음 들어온게 피망입니다. 피망의 종류 중 하나가 파프리카입니다. 

 

피망 파프리카 차이점 - 맛

 

 

피망과 파프리카의 큰 차이점은 맛입니다. 피망의 경우는 매운맛이 강합니다. 물론 고추보다는 매운맛이 덜하지만 매운맛이 있습니다. 파프리카의 경우는 매운맛이 없죠. 오이맛 정도라도 생각하면 될 것입니다. 

 

또 다른 피망과 파프리카의 차이점은 색깔입니다. 피망의 경우는 초록색 피망과 붉은색 피망 두 가지가 있습니다. 파프리카의 경우는 노란색, 빨간색, 초록색, 주황색 등이 있습니다. 

 

피망 파프리카 차이점 - 함유 성분

 

 

피망의 경우는 유기질과 철분이 함유되어 있고 리코펜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성장 촉진 효과 있습니다. 

 

파프리카의 경우는 감기 예방이나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피부 미용 효과가 있습니다. 성장기에 어린이나, 직장인 그리고 피부가 고민인 분들에게 효과가 높습니다. 또한 노화 방지 효과도 있으니 자주 드시길 권해 드립니다. 생으로 먹어도 괜찮을 만큼 맛도 좋으니 자주 드셔 보세요. PASS

 

또한 파프리카의 경우는 생으로 먹으면 체중 감량 효과도 있다고 하니 체중이 고민이신 분들이 드셔도 좋은 음식입니다. 드실 때는 생으로 드시는 게 좋습니다. 과일처럼 생으로 드시면 파프리카의 좋은 성분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피망과 파프리카 차이점 - 원래는 같은 종이다?

원래는 피망과 파프리카는 같은 종입니다. 피망 파프리카라는 이름이 차이가 생긴 이유는 피망 중에서 단맛 나는 품종 개량해서 파프리카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개량된 피망 의 종을 파프리카라고 부르면 판매하기 때문에 차이가 발생한것으로 보입니다. 그냥 피망 중에 단맛 나는 피망을 파프리카라고 불러도 무방합니다. 

 

참고로 국내에 파프리카 피망 농장이 많이 늘었다고 하더라고요. 해외 특히 일본이나 미국 등에 수출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영양 만점의 피망 파프리카를 즐겨 드시길 권해 드립니다. 

 

이상 오늘은 피망 파프리카의 차 이첨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