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로또 1등 당첨자의 미공개 비법

카테고리 없음

실제 로또 1등 당첨자의 미공개 비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11억 로또 1등 당첨자 그만의 의 당첨 비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당첨의 비법은 무엇일까요? 느낌으로 찍으신 건가요 아니면 규칙이 따로 있을까요. 

 

처음 로또를 구입할 때는 느낌으로 무작정 찍었다고 합니다. 이제는 본인만의 규칙을 정해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로또는 언제 구입하는게 좋을까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번 로또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매일 2장씩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총 10장을 구입한다고 합니다. 한번에 많이 사는 것보다는 꾸준하게 구입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항상 로또 용지를 소중하게 몸에 지니고 있습니다. 당첨될 것이라는 믿음과 함께 그렇게 로또 용지를 소중하게 여기죠. 

 

 

 

 

로또 당첨 되었을때 어떠셨나요? 

 

그전까지 상상했을때는 로또 1등 당첨되면 흥분되고 뛸 듯이 기쁠 것 같았는데요. 실제로 1등 당첨되었을 때 당첨자는 아 이제 되었구나라고 생각하고 무덤덤했습니다.

 

실제로 로또 당첨금 받으러 갈때 떨리지 않으셨나요?

 

로또 당첨금을 받으러 갈때 은행 입구에서 청원경찰 분이 어떤 일 때문에 오셨나요?라고 말씀하셨고 로또 때문에 왔습니다.라고 대답했더니 저 앞에 엘리베이터를 타세요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자연스럽게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직원분이 계셨다고 합니다. 

직원분께 로또 당첨지를 제출하고 나니 일사천리로 당첨금이 본인 계좌로 들어왔습니다. 

 

 

은행 앞에 조폭들이 기다리고 있다. 기부 단체가 있다 라는 소문이 있는데 진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그 앞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또한 은행에서도 고객의 정보를 철저하게 보호해 주니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로또 사는 시간은 언제가 좋을 까요.

11시면 11시 12시면 12시 일정한 시간에 사는 게 좋습니다. 저는 수동은 토요일에 구입합니다. 

 

 

로또 구매하는 장소는  어떤가요 어느 지역에서 로또를 구입하는 게 좋을까요?

로또 구매 지역은 대도시에서 사는 게 좋습니다. 그렇다고 명당 집을 갈 필요 없습니다. 명당 집 1등이 나온 집에서 또다시 1등이 나올 확률은 그만큼 낮을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로또 1등 30억짜리에 당첨되면 뭘 하고 있으신가요? 

잘 먹고 잘살고 싶습니다 그게 다예요. 

 

로또 1등 당첨금 11억으로 뭘 하셨나요?라는 질문에

지금 살고 있는 집을 샀고 울산에 집 한 채 해서 두 채를 구입했다고 합니다. 남은 돈은 비자금으로 남겨 놨습니다. ㅎㅎ

 

돈에 대한 욕심은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하던 일이기 때문에 그냥 하고 있을 뿐이라면서 덤덤하게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로또 당첨되고 화끈하게 쓴 건 얼마인가요?

10만 원을 친구들에게 쐈다고 합니다. 10만 원어치 고기만 먹기에는 아쉬워서 2차를 추가로 쏘려 했지만 친구들이 고기 실컷 먹었으니 됐다 라면서 후일을 기약했다고 합니다. 

 

로또 당첨 된 이후에 가장 크게 마음의 짐을 짊어지게 된 건 바로 악성 소문이었다고 합니다. 11억 원 로또 1등 당첨된 이후에  로또 1등 당첨된 이후에 이혼했다 일을 그만뒀다 망했다 등의 소문이 나면서 마음이 아팠다고 합니다. 

 

 

 

지금부터는  로또 1등 당첨자의 당첨 번호 비법을 공개합니다. 

 

우선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자동으로 2장씩 구매한 로또를 준비합니다.

 

첫 번째 로또 맨 앞자리 수가 한자리 숫자가 아닌 두 자리 숫자가 나올 경우 그 번호를 선택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22번이 맨 처음 번호로 나올 경우에 그 번호를 선택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끝자리 수가 35 이상으로 나와야 하는데 그 이하 숫자가 나오는 경우 그 번호를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세 번째, 22,23,24 연달아 나온 숫자 중에 하나가 로또 당첨번호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네 번째 대각선으로 연달아 나오는 같은 숫자 예를 들어 23이 대각선으로 세 개 나올 경우에 그 번호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지막 건너뛰기 법칙으로 같은 번호가 첫 번째 줄에 나오고 두 번째에 나오지 않고 다음 줄에 나오는 경우 그 번호가 로또 당첨 번호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이번 로또 부터 이런 식으로 로또를 구입해 보세요. 이번 주 1등 당첨의 행운은 본인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