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고로 최저시급 받고 카페 알바하는 오정연, 소식들은 재산 700억 서장훈의 반응은?

카테고리 없음

생활고로 최저시급 받고 카페 알바하는 오정연, 소식들은 재산 700억 서장훈의 반응은?

 

서장훈과 오정연은 4개월간 서장훈의 끈기 있는 도전으로 오정연도 마음을 열고 오정연과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서장훈의 결벽증과 같은 깔끔함이 오정연과의 문제가 발생한 게 아닌가 하는 오해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서 서장훈은 본인이 깔끔하긴 하지만 결벽증 정도는 아니라고 답변하기도 했습니다. 

 

여러 가지로 노력했지만 성격과 가치관의 차이로 인해서 서로 헤이지기로 한 것이라고 합니다. 각종 루머에 대해서 해명하지 않는 이유는 바로 이혼 이유를 밝힐 필요성을 못 느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부부간의 문제는 부부 당사자만 알 수 있는 문제.. 라며 이 해명 자체가 그 친구에게 피해가 갈 것 같아 이야기하기 쉽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결혼 이후 오정연은?

서장훈과 2009년 결혼한 이후에 3년 뒤에 이혼 소식을 밝힌 오정연, 이혼 이후에 프리 선언을 하고 방송에 복귀했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에 그녀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프리 선언 이후에 생활고를 겪었다고 합니다. 불안함과 힘든 시기를 겪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최저 시급을 받고 6시간동안 카페 알바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아르 바이트를 통해서 카페 경험을 쌓고 몇 개월 뒤에 스스로 카페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카페는 아쉽게도 코로나로 인해서 얼마 지나지 않아서 접어야 했다고 합니다. 

카페를 접은 뒤에 1년여동안 방안에만 있었다고 합니다. 

경제적인 불안정과 연인이였던 강타에게 배신까지 당하면서 힘들어했다고 합니다. 

 

오정연을 두고 다른 여성과 바람피운 것으로 알려진 강타에 대해서 서장훈은 이해할 수 없고 이해할 수도 없는 일이라며 세상에 최악이라는 답변을 주기도 했습니다. 

전처에 대해서는 결혼 이후 오정연에 대한 악의적인 기사에 대해서 가슴이 아프다고 언급했고 오정연이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살기 바란다면서 응원하기도 했답니다. 

 

서장훈 재산은 어느정도

서장훈의 재산은 확인된 부동산만 400억 정도라고 합니다. 서초동에 빌딩, 흑석동 그리고 홍대 쪽에 빌딩까지 만 합쳐도 400억 가량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현재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와 선수 시절에 재산까지 받고 있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재력가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