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효과 직빵이예요' 유명 풍수가가 추천하는 재물운이 트이게 하는 베게

카테고리 없음

'진짜 효과 직빵이예요' 유명 풍수가가 추천하는 재물운이 트이게 하는 베게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자면서 대박 재물운이 함께 들어오게 하는 풍수 꿀팁 알려드리려 합니다. 

 

바로 베게를 이걸로 바꾸면 대박이 터진다고 하는데요. 바로 해보시면 효과 보실 수 있을 실 겁니다. 진짜예요. 

 

 

침실 풍수

침실은 벽에 되도록이면 액자나 가구를  두지 않는게 제일 좋다고 합니다. 되도록이면 여백을 많이 두는 게 좋다고 합니다. 

혹시나 장식을 두게 된다면 가급적이면 장식품은 네모형태를 띠고 딱딱한 것을 두는 것보다는 동그란 것을 두는 게 좋다고 합니다. 

 

침실 조명

침실의 조명은 부드러운 톤의 조명을 사용하고 조명 형태는 사각형 보다는 둥근 모양의 조명을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너무 밝은 조명보다는 은은한 조명은 사용하세요 

 

장롱과 천장 

장롱과 천장 사이에는 잡다한 물건을 쌓아 놓지 말아야 합니다. 이는 좋은 기운이 집안에 들어오는 것을 막는다고 합니다. 

장롱위의 짐들이 기를 정체시키고 탁하게 하여 안 좋은 기로 바꾼다고 합니다.

 

 

베개 2개

베개는 되도록이면 큰 게 좋다고 합니다. 상대적으로 큰 베개를 사용하게 되면 직업운이 트이게 되고 돈복도 함께 들어온다고 합니다. 작은 베게를 여러게 사용하는 것 보다는 큰 베게를 두어 개 정도 침실에 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베개의 색깔은?

재물운을 부르는 베게의 색깔이 있다고 하는데요. 남성의 경우에는 남색이나 청색 계열의 베개를 사용하고 여성의 경우에는 붉은색 계열의 베개를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베개는 자주 빨아주시고 깔끔은 모든 풍수의 기본이라고 합니다. 꼭 베개는 항상 청결하고 깔끔하게 유지해 주시는 것도 잊지 말아 주세요. 

 

' 지금 당장 바꾸세요' 올해 재물운이 대박 터진다는 속옷 색깔

 

' 지금 당장 바꾸세요' 올해 재물운이 대박 터진다는 속옷 색깔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지금 당장 바꾸세요. 오늘은 속옷 색깔 관련된 내용 말씀드리려 합니다. 중요한 일을 할때나 금전 관련된 계약을 하게 될 때 작은 차이가 커다란 성공과 실패를 나

21k.site

그 많은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공통적으로 꾼 꿈 베스트 5

 

그 많은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공통적으로 꾼 꿈 베스트 5

안녕하세요 누구나 꿈꾼다는 로또 1등 당첨자가 되기 위해서 매주 작은 희망을 가지고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데요. 아쉽게도 로또 1등에 당첨되시는 분들은 정말 손에 꼽힐 정도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