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많은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공통적으로 꾼 꿈 베스트 5

카테고리 없음

그 많은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공통적으로 꾼 꿈 베스트 5

안녕하세요 

누구나 꿈꾼다는 로또 1등 당첨자가 되기 위해서 매주 작은 희망을 가지고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데요. 

아쉽게도 로또 1등에 당첨되시는 분들은 정말 손에 꼽힐 정도로 작은 숫자랍니다. 

 

오늘은 무조건 로또를 사야 하나는 로또 당첨자 1등 분들이 공통 저그 올 꾼 꿈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1. 타인이 내 집에 와서 변을 누는 꿈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 바로 변을 누는 꿈이랍니다.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 중에 특히 한 점은 우리 집에 누군가가 와서 변을 누고 가는 꿈을 꿨다는 점입니다. 

 

한가득 변을 눴고 결국 화장실 변기가 막혀서 본인이 뚫어야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꿈을 꾼 후에 뭔지 모르겠지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서 로또를 샀고 1등에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2. 불길이 솟구치는 꿈

실제 로또 1등 당첨자의 꿈입니다. 

이분은 평소에 로또 2등이라도 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매주 로또를 구입했다고 합니다. 어느 날 꿈을 꾸는데 한 구덩이에서 불길이 치솟았다고 합니다. 크게 불이 나는 것을 보고 나서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서 5천 원짜리 로또 한 장을 구입했다고 합니다. 그 딱 한 장 구입한 로또가 1등에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3. 조상님이 나오는 꿈

세번째 꿈은 바로 꿈속에 조상님이 나오는 꿈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꿈속이 조상님이 나오는 꿈 그리고 귀인이 나오는 꿈은 길몽으로 알고 있는데요. 조상님이 꿈에서 나와서 집에 오셔서 식사를 하시고 가시는 꿈은 말 그대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조상님 외에 대통령, 연예인 등을 꿈에서 보는 경우도 역시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때 역시 로또는 구입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4. 돼지가 품에 뛰어 들어오는 꿈

이역시 최근 로또 1등에 당첨된 분이 실제로 꾼 꿈이라고 합니다. 꿈속에서 본인이 길을 걷고 있었는데 갑자기 큰 돼지 한 마리가 꿀꿀꿀 울면서 자신에게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놀라서 도망치려 했으나 너무 빠르게 뛰어들어 돼지를 잡았다고 합니다. 

 

이역시 좋은 꿈 길몽으로 여겨서 바로 로또를 구입했다고 합니다. 그중에 하나가 당첨되어 30억에 가까운 돈을 상금으로 받을수 있었다고 합니다. 

 

5. 사고나는 꿈 

꿈속에서 일어난 일이 그대로 일어나는 경우도 많지만 오히려 반대로 진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몸에서 피가 많이 나거나 치아가 모두 빠지는 경우 역시 좋은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게 다치는 꿈 그리고 사고를 당하는 꿈을 꾸신 분들 중에서 실제로 로또 1등에 당첨되신 분들이 있으시다고 합니다. 

 

나에게 달려온 꿈속에서의 불행이 오히려 실제 현실에서 행운으로 다가온 셈입니다. 

 

'그들만의 리그, 정말 대박이네요.. ㅎㄷㄷ'자산 300억 이상 가진 부자만 거래 가능한 은행

 

'그들만의 리그, 정말 대박이네요.. ㅎㄷㄷ'자산 300억 이상 가진 부자만 거래 가능한 은행

미국에서 제일 오래된 투자 회사 Brown brothers 투자 회사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설립된 지 무려 204년 된 전통과 역사의 투자 회사 은행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시중 은행과는 그 성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