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지를 못할 정도로 아파요' 관절을 완전히 망가트리는 최악의 식품 3가지

카테고리 없음

'걷지를 못할 정도로 아파요' 관절을 완전히 망가트리는 최악의 식품 3가지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이걸 먹으면 걷지 못할 정도로 몸이 아프게 되는 음식 4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꼭 기억해 두셨다가 이 음식은 꼭 피하세요.

 

카페인 음료

우리가 매일 마시는 커피, 녹차 등 카페인이 많이 들어간 음료가 우리 관절에는 정말 안 좋은 음식이랍니다. 카페인이 많이 들어간 음식은 몸에 칼슘 흡수 자체를 방해하고 이뇨작용을 촉진한다고 합니다. 즉 오줌이 많이 나오게 되고 칼슘이 흡수되지 않고 바로 배출되는 셈입니다. 

 

하루 한잔 정도는 괜찮겠지만 그 이상 카페인이 많이 들어간 음료는 피하는게 좋답니다. 

 

각종 설탕이 들어간 음료수

탄산음료과 같이 설탕이 많이 들어간 음료수는 특히나 관절에 안 좋습니다. 당분이 관절 염증을 악화시킨다고 합니다. 되도록 콜라나 사이다 같은 탄산음료는 섭취를 자제하는 게 좋답니다. 

 

술과 짠 음식 

독한 술은 뼈를 약하게 하면서 체중이 증가하게 만듭니다. 즉 술은 간 손상을 일으키면서 위장 장애를 일으키는 음식입니다. 짠 음식은 체내에 수분을 빨아들여 결국에는 관절염을 악화시키게 됩니다. 너무 짠 음식과 술은 관절이 안 좋다면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생선 우유는 충분히 드세요. 

생선 멸치 우유 등에는 칼슘과 비타민D가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이를 보충해야 하는 관절염 환자라면 생선 우유 등을 충분히 드시는 게 관절염 완화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버섯, 해조류는 충분히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음식은 충분히 섭취하는 게 좋답니다. 참깨 버섯, 허브, 해조류 등에는 면역력을 높이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식품은 항산화력을 지니고 있어서 몸에 나쁜 독소를 없애주는 역할을 합니다. 

 

'지금 당장 바꾸세요' 물 '이렇게' 섭취하면 멀쩡한 신장을 망가뜨리게 됩니다.

 

'지금 당장 바꾸세요' 물 '이렇게' 섭취하면 멀쩡한 신장을 망가뜨리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물 지금까지 이렇게 드셨다면 지금 당장 바꾸셔야 합니다. 잘못 들인 습관이 내 신장을 망가뜨리게 됩니다. 물대신 음료수 물을 마시는 대신에 음료수를 마시는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