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바꾸세요' 물 '이렇게' 섭취하면 멀쩡한 신장을 망가뜨리게 됩니다.

카테고리 없음

'지금 당장 바꾸세요' 물 '이렇게' 섭취하면 멀쩡한 신장을 망가뜨리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물 지금까지 이렇게 드셨다면 지금 당장 바꾸셔야 합니다. 잘못 들인 습관이 내 신장을 망가뜨리게 됩니다. 

 

물대신 음료수

물을 마시는 대신에 음료수를 마시는 것은 정말 않좋은 습관입니다. 음료수에는 다량의 설탕과 인산염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내 신장을 망가뜨리게 된답니다. 또한 각종 첨가물이 들어 있기 때문에 물대신 음료수를 마시는 것은 피하세요. 

 

물대신 차 마시기 

물대신에 차를 마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차는 물론 적당량을 마시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지만 차를 물대신 마시는 것은 차내에 들어있는 독성이 신장 질환을 유발하게 될수 있답니다. 적당량의 차를 즐기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 답니다. 

 

하루 섭취 권장량 마시기

물을 얼마나 마시는게 좋을까요. 여성의 경우에는 2100ml 남성의 경우에는 2600ml를 마시는게 좋습니다. 하루 기준이고요. 하루 최소 6~ 8컵 정도를 마셔야 하루 섭취 권장량의 물을 마시게 됩니다. 

 

갈증 날때만 물마시는 것은 피해야 

어린이 그리고 노인의 경우에는 많은 양의 수분의 섭취가 필요합니다. 갈증에 대한 예민함이 떨어지는 노인의 경우에는 제때 수분을 섭취하지 않는다면 탈수 현상이 오게 됩니다. 습관적으로라도 물을 자주 마시는게 좋답니다. 

 

적당량의 물을 섭취하지 않으면

체내에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몸에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체내 수분량이 2% 정도 손실되면 가벼운 갈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