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대박이네요.. ㅎㄷㄷ' 이것 하나면 누렇게 굳은 치석이 싹 사라집니다.

카테고리 없음

'효과 대박이네요.. ㅎㄷㄷ' 이것 하나면 누렇게 굳은 치석이 싹 사라집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오늘은 누렇게 낀 치석을 싹 제거할수 있는 꿀팁을 알려 드리려 합니다. 이제는 스케일링 하러 치과 갈 필요가 없을것 같네요. 꼭 기억해 두셨다가 바로 시도해 보세요. 꼭이요. 

 

알로에 베라

알로에 성분 중에 알로에 베라는 딱딱한 치석을 녹여주면서 치석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는 효과도 보인다고 합니다. 알로에 베라를 그냥 먹어도 효과가 있지만 알로에 베라를 이용해서 양치를 하면 효과가 배가 된다고 합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음료는 그 성분이 낮아서 효과가 높지 않다고 합니다. 

 

딸기 와 토마토

다음으로 치석 제거에 효과를 보이는 음식을 바로 딸기와 토마토 라고 합니다.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딸기와 토마토는 치아의 치석을 부드럽게 만든다고 합니다. 치아로 씹어서 먹거나 작게 잘라서 치아에 올려 놓는것만으로도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하빈다. 

 

치즈

다음으로 치석 제거에 효과를 보이는 음식은 바로 치즈라고 합니다. 치즈가?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치즈는 치석에 원인 되는 박테리아의 생성 자체를 억제한다고 합니다. 치즈를 식사 전에 먹으면 박테리아가 덜 생성된다고 합니다. 오래 숙성된 치즈 일수록 효과가 높다고 하네요. 

 

식초와 베이킹 소다 

식초와 베이킹 소다 역시 치석 제거에 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칫솔에 소량의 식초와 베이킹 소다를 묻히고 양치를 하거나 식초 두스푼, 소금 한스품을 물에 섞어서 꾸준히 가글 해줘도 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치석을 제거하는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진짜 효과 대박이네..' 지방덩어리가 꽉찬 혈관을 청소하여 고혈압을 잡아주는 이 음식

 

'진짜 효과 대박이네..' 지방덩어리가 꽉찬 혈관을 청소하여 고혈압을 잡아주는 이 음식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이 반찬을 먹는 것만으로도 현관을 청소해주는 역할을 한다는 이 음식 혈관 관리에 탁월한 음식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꼭 이 음식 드셔서 혈관 관리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