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로또부터 사세요' '이 꿈을' 꿨다면 큰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카테고리 없음

'당장 로또부터 사세요' '이 꿈을' 꿨다면 큰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오늘 이상하게 평소와는 다른 꿈을 꿨다면 그 꿈의 뜻이 궁금하신 분들이 꽤 계실 겁니다. 그중에서도 말 그대로 돈이 들어오는 꿈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과연 어떤 꿈을 꾸면 당장이라도 로또를 사야 될 정도로 좋은 꿈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조상님꿈 

돌아가신 조상님이 내 꿈에 나타나서 무언가를 건네주시거나 아니면 숫자를 알려주시거나 했다면 이 꿈은 길몽입니다. 다른 무엇보다 조상님이 꿈에 나타나서 기분 좋게 웃으시면서 편안하게 놀다 가셨다면 이는 좋은 길몽임에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조상님이 꿈에 나타나셨지만 불편해 보이고 괴로워 보이신다면 이는 흉몽으로 매사에 조심해야 한답니다. 

 

2. 대통령꿈 

다른 무엇보다도 대통령이 꿈에 나타났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큰 권력자가 꿈에 나타나서 같이 식사를 했거나 무엇가를 건네주었다면 이건 당장 로또를 사야 할 만큼 좋은 꿈임에 틀림없습니다. 

 

3. 잉어꿈

잉어는 대대로 재물과 재화를 가져다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잉어가 꿈에 나타났고 잉어를 잡았다면 잉어가 품에 안기는 꿈을 꿨다면 이는 정말 큰 재물이 들어올 확률이 높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잉어가 생기가 넘치고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면 이역시도 좋은 꿈입니다. 

 

4. 똥꿈 

똥꿈 역시 정말 좋은 꿈 중에 하나입니다. 온몸에 똥을 범벅되는 꿈이거나 집안에 똥이 넘치는 꿈이라면 이는 곧 재물이 집안에 들어오는 징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똥이 바로 돈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집안에 가득했던 똥을 누군가가 집 밖으로 치우거나 정리했다면 이는 재물이 빠져나가게 되는 꿈입니다. 

 

5. 불 꿈

집이 불타는 꿈이거나 엄청 큰 불이 나는 꿈을 꿨다면 이역시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집이 완전히 타서 재가 되는 꿈을 꿨다면 지금 당장 로또를 구입하려 하셔야 할 만큼 좋은 꿈이랍니다. 

 

큰돈이 들어오는 신호 바로 '이것' 절대 놓치지 말고 꽉 잡으세요.

 

큰돈이 들어오는 신호 바로 '이것' 절대 놓치지 말고 꽉 잡으세요.

이것만 하게 되면 재물운이 터지게 된다고 합니다 매일 이것 꼭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행운을 부르는 이것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큰돈이 들어오기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