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살충제 필요 없어요' 지긋지긋한 모기 퇴치하는 확실한 방법

카테고리 없음

'이제 살충제 필요 없어요' 지긋지긋한 모기 퇴치하는 확실한 방법

여름철만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 모기 퇴치하는 확실한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니다. 

살충제를 뿌리는 경우가 많지만 왠지 찝찝한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오늘은 살충제 없이 모기를 한 번에 퇴치하는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류가 모기와 싸움을 하기 위해서 치열하게 다투고 있습니다. 모기가 물면 가려움에 잠을 설치기도 합니다. 

그것뿐만 아니라 모기가 많은 전염병을 옮기고 다니고 있습니다. 모기가 보이거나 소리가 들리면 모기를 잡으려 합니다. 살충제를 쓰게 되면 내 몸에 해롭지 않을까 살짝 걱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첫 번째 모기 퇴치 방법

모기가 유입되는 주요 경로의 틈새를 막아주세요. 그리고 모기가 싫어하는 계핏가루를 약 20분가량 담가 둔 후에 중불로 끓여 주어 식혀 두세요. 식힌 물을 분무기로 뿌려 주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만 해도 모기가 자연스럽게 퇴치된다고 합니다. 

 

김 빠진 맥주

출처 대한민국 정책 브리핑

김 빠진 맥주 그리고 구강 청결제를 4:1 비율로 섞어 놓은 물에 소금 한 T 큰 술을 넣어주세요. 그렇게 하기만 해도 천연 살충제가 만들어집니다. 이걸 분무기에 넣고 뿌려 주기만 해도 됩니다. 

 

선풍기

모기쫓는 방법 첫 번째는 선풍기입니다. 모기는 비행 속도가 느려 바람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선풍기를 미풍으로 틀어 놓으면 사람 주변에 쫓아오지 못한다고 합니다. 선풍기 바람이 사람의 체취를 없앤다고 합니다. 

 

토마토 주스

토마토 주스를 모기가 잘 다니는 곳에 두기만 해도 주변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페퍼민트 역시 모기가 싫어하는 향이라고 합니다. 페퍼민트 오일을 바르고 야외 활동하게 되면 모기가 접근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늘 

마늘과 물 2큰술을 넣어서 믹서기에 마늘을 갈아주고 나서 그 액체를 모기가 잘 들어올만한 곳에 두기만 해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모기를 빠르게 잡는 방법 

갑자기 밤중에 모기 소리가 난다면 우선 첫 번째 불을 켭니다. 그리고는 방안에 천정 부위 그리고 벽 주변을 확인해 보세요. 혹시나 천정 벽 주변에 없다면 어두운 곳을 확인해 보세요 모기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이곳에도 없다면 바로 습한 곳 바로 화장실을 확인하세요.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건강보험료 5개월간 할인, 주의! 신청하지 않으면 깎아주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건강보험료 5개월간 할인, 주의! 신청하지 않으면 깍아주지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매달 나가는 돈중에 적지 않은 부담이 되는 돈이 바로 건강보험료입니다. 22년 9월부터는 건보료가 오른다는 소식에 많은 분들이 걱정이 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