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작 이렇게 먹을 껄' 이렇게 먹으면 혈당 수치가 뚝 떨어집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

카테고리 없음

'아 진작 이렇게 먹을 껄' 이렇게 먹으면 혈당 수치가 뚝 떨어집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먹으면 혈당 수치가 떨어지는 당뇨에 좋은 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이라도 꼭 이렇게 드세요. 당뇨약 먹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당뇨 식이 요법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최대한 당의 섭취를 줄이는 식습관을 가지셔야 합니다. 우선 식사 후에는 과일 빵 케이크 커피 등의 후식을 드시는 건 절대 금물입니다. 식이섬유가 많은 식품을 드시는 게 좋습니다.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간 음식은 체내 혈당 수치가 천천히 올라가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식후 운동 필수

식사후에 혈당 수치가 많이 올라가게 됩니다. 이때 음식을 먹은 후에는 반드시 10분 내외로 유산소 운동을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자주 움직이셔야 혈당 수치가 낮아진다는 점 잊지 말아 주세요. 적절한 유산소 운동을 함으로써 체내 혈당이 올라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물을 자주 마신다. 

혈당 수치가 걱정되시는 분이라면 물을 수시로 드세요. 혈당이 높으신 분들이라면 소변을 자주 보아서 당을 배출해주셔야 합니다. 물을 자주 드시면 혈당이 낮아지고 피가 묽어지게 되니 일석 이조 랍니다. 

 

 

 

간식 

위가 완전히 비워져 있는 상태 식후 3시간 정도 지난 상태가 오히려 혈당을 높일수 있습니다. 식후에 후식처럼 많이 간식을 드시는 것을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식후 30분 이상 지난 상태에서 간식을 드시는 건 오히려 혈당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당뇨에 도움이 되는 간식 

피스타치오

미국 당뇨병 협회에서는 매일 57g의 피스타치오 섭취 할 경우에 인슐린 감소 당 수치 감소하게 됩니다. 특히나 임신성 당뇨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적당량의 피스타치오 섭취가 중요합니다. 

 

삶은 달걀

당뇨병 있으신 분은 무엇보다 단백질의 섭취가 중요합니다. 단백질은 인슐린 분비를 자극하지 않고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게 하기 때문에 당은 낮추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볶은 콩 

심혈관 질환을 예방해 주는 효과가 있고 담즙의 분비를 촉진하는 역할을 해줍니다. 콩을 많이 드시는 걸 권장해 드립니다. 하지만 콩을 많이 먹게 되면 쉽게 배앓이를 하게 되고 설사를 유발하게 됩니다. 적당량을 드세요. 또한 볶은 콩은 근 손실을 방지하게 되며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게 됩니다. 

 

치즈 

단백질이 굉장히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지방 함량이 적절하게 조절되는 식품입니다. 발효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소화가 잘되어 위가 약하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음식입니다. 

 

'아픈 부위별로 하는 귀 지압법' 여기 아플때 이곳을 지압하세요. 통증이 사라집니다.

 

'아픈 부위별로 하는 귀 지압법' 여기 아플때 이곳을 지압하세요. 통증이 사라집니다.

귀 지압으로 본인의 건강 상태와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러한 본인 건강에 도움이 되는 귀 지압점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행복하세요. 귀는 말 그대로 인체의 축소판

21k.site

 

'지금 당장 버리세요' 이것 먹으면 혈관이 바로 막힙니다. 몸에 독이 되는 음식 6가지

 

'지금 당장 버리세요' 이것 먹으면 혈관이 바로 막힙니다. 몸에 독이 되는 음식 6가지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이것 잘못 먹으면 혈관이 막히게 됩니다. 혈관을 막아 버리는 몸에 독이 되는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돼지고기 돼지고기 우리가 자주 먹는 돼지고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