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버리세요' 이것 먹으면 혈관이 바로 막힙니다. 몸에 독이 되는 음식 6가지

카테고리 없음

'지금 당장 버리세요' 이것 먹으면 혈관이 바로 막힙니다. 몸에 독이 되는 음식 6가지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이것 잘못 먹으면 혈관이 막히게 됩니다. 혈관을 막아 버리는 몸에 독이 되는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돼지고기

돼지고기 우리가 자주 먹는 돼지고기, 그중에 구워 먹는 것이 더욱 위험합니다. 돼지고기에는 포화 지방의 비율이 50% 이상되어 대량으로 섭취하거나 자주 먹게 되면 동맥 경화를 일으킬 위험이 있습니다. 되도록 굽지 말고 삶아서 드시는 게 좋습니다. 

 

마가린 

버터 마가린을 자주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동물성 마가린과 버터는 되도록 먹지 않는 게 좋습니다. 열량이 높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대신 올리브유를 사용하세요. 혈관 건강에 더 놓은 방법입니다. 

 

튀김

기름이 튀긴 음식은 고지혈증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피해야 할 음식중에 1순위 음식입니다. 음식은 찜을 해 먹거나 익혀 먹는 게 좋습니다. 저 역시 튀김을 좋아하지만 자주 먹을 경우에는 바로 혈관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피하세요. 

 

케이크 

달콤한 케이크와 쿠키는 정말 많은 설탕과 밀가루 버터가 들어 가 있습니다. 당연히 생각만 해도 혈관 건강에 안 좋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시죠? 되도록 섭취를 자제하고 대신 호밀빵이나 통밀빵 등을 드세요. 

 

계란 노른자 

계란 노른자 역시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 대표적인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걱정해서 계란 노른자를 드시지 않는 분들도 꽤 되시는 것 같더라고요. 하루에 1~2개 정도는 괜찮다고 하니 편하게 드세요. 

 

라면 

라면 역시 혈관 건강을 해치는 대표적인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라면을 먹고 싶으실 때에는 국물과 면은 따로 끓여서 드세요. 그리고 국물은 섭취를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뱃속 쌓인 내장지방을 전부 뺄수 있습니다. 지방을 쫙 빠지는 이것 공개

 

뱃속 쌓인 내장지방을 전부 뺄수 있습니다. 지방을 쫙 빠지는 이것 공개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뱃속에 쌓여 있는 내장 지방을 모두 뺄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우리 몸속에 있는 지방을 빼기 위해서는 손만 있으면 됩니다. 간단하게 몸에 쌓여 있는

21k.site

'아픈 부위별 발 마사지법' 몸이 아플 때 이곳을 마사지하세요 쫙 풀립니다.

 

'아픈 부위별 발 마사지법' 몸이 아플때 이곳을 마사지하세요 쫙 풀립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몸이 아플때 이곳을 지압해 주면 바로 풀리게 됩니다. 몸이 아플때 이곳을 마사지해주세요 쫙 풀리게 됩니다. 꼭 한번 해보세요. 발바닥 기준으로 할때 눈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