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부위별 발 마사지법' 몸이 아플때 이곳을 마사지하세요 쫙 풀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아픈 부위별 발 마사지법' 몸이 아플때 이곳을 마사지하세요 쫙 풀립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몸이 아플때 이곳을 지압해 주면 바로 풀리게 됩니다. 몸이 아플때 이곳을 마사지해주세요 쫙 풀리게 됩니다. 꼭 한번 해보세요. 

출처 MBC  기분 좋은날 이하 동일

발바닥 기준으로 할때 눈과 귀 머리 경추까지 머리 부위가 바로 발가락의 맨 위 부분에 해당됩니다. 이곳을 마사지 해주시면 머리 부위를 마사지해주는 것고 같습니다. 

발바닥 기준으로 가운데 부위를 바로 위 신장 간 담낭 그리고 폐 기관기 부위 즉 우리의 오장육부 부위가 됩니다. 

십이자장, 췌장 그리고 소장 방광 맹장 등의 부위는 발바닥 아래 부위에 해당됩니다. 이곳이 불편하면 아래 부위를 마사지 해주세요. 

차라리 모르겠다 싶으시면 발 전체를 마사지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부작용 걱정이 없으니 꼭 한번 따라해보세요. 

발 마사지를 위해서는 발 전체에 크림을 발라주세요. 

발마사지는 발끝에서 시작해서 혈액을 다시 심장으로 보내는 것입니다. 힘을 주어 발끝에서 시작해서 발목으로 강하게 빌어주시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심장으로 갈때는 강 돌아올때는 약으로 마사지 해주시면 됩니다. 

양 손 엄지의 힘을 이용해서 발끝에서 부터 뒷꿈치부위를 향해서 힘을 주어 올려주세요. 

복사뼈 주위 마사지도 잊지 말고 용천혈을 자극해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평소에 사용하는 볼펜이나 지압봉, 골프공, 등으로 발 바닥을 자극해주세요. 

또한 잊지 말고 발가락 사이사이 역시 맛사지 해주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발가락 하나하나 역시 자극을 주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이것 먹었다면 당장 토하세요' 같이 먹으면 독을 먹는셈입니다. 큰일나요.

 

'이것 먹었다면 당장 토하세요' 같이 먹으면 독을 먹는셈입니다. 큰일나요.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이걸 같이 먹게 되면 심할 경우에 심혈관 질환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꼭 기억해 두셨다가 절대로 같이 드시지 마세요. 감기약 초컬릿 감기약을 먹는 동

21k.site

 

 

유튜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