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날때 꼭 해보세요' 하루 5분만에 얼굴이 예뻐지는 손 지압법

카테고리 없음

'시간날때 꼭 해보세요' 하루 5분만에 얼굴이 예뻐지는 손 지압법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하루 5분만 지압하주면  손상된 머리결 얼굴이 예뻐지는 손 지압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꼭한번 해보세요. 

 

1. 손상된 머리결을 복구하는 손 지압법

손상된 머리결을 복구하는 손지압법을 말씀 드리면 머리결 손상이 몸 내부에 문제 때문이라면 심혈과 신혈을 자극해주면 내장 기능을 정상적으로 복구하는 것을 도와주게 됩니다.

 

또한 손상된 머리결을 복구하기 위해서는 새끼 손가락 신혈과 손목에 있는 양지 부위를 자극해주세요. 

 

2. 여드름 없애는 손지압법

여드름을 없애는 손 지압법은 바로 대능, 위, 비 , 대장구, 신문 을 매일 5분정도씩 강하게 주무르거나 볼펜등으로 눌러 주시면 좋습니다. 이곳을 누르면 소화 기능이 활성화 되어 여드름이 없어지게 됩니다. 

 

3. 피부를 좋아지게 하는 손 지압법

다음으로는 피부가 좋아지게 하는 손 지압법 입니다. 신혈 폐혈, 관충 부위를 자극해주시면 좋습니다. 신혈 부위는 호르몬 조절되어 피부가 좋아지게 되고 폐혈은 피부 자체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부위입니다. 

 

'아 제가 다 부끄럽네요' ' 택배기사님 문자에 얼굴을 들지 못하겠네요... 무슨 내용이길래

 

'아 제가 다 부끄럽네요' ' 택배기사님 문자에 얼굴을 들지 못하겠네요... 무슨 내용이길래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택배 기사님이 받은 문자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 문자 내용을 보신 네티즌들이 너무 창피하다 이런 문자를 보내다니 생각이 없다 등의 댓글을 남겼습

21k.site

'아픈 부위별 발 지압법' 여기 아플때 이곳을 지압하세요 쫙 풀립니다.

 

'아픈 부위별 발 지압법' 여기 아플때 이곳을 지압하세요 쫙 풀립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아픈 부위별 효과적인 지압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이 아프다면 꼭 이 발 부위를 한번 지압해 보세요. 바로 효과를 보실수 있답니다. 발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