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놓치지 마세요 일생일대 기회입니다.' 벼락부자가 실제 꿨던 100억 대박 나는 꿈

카테고리 없음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일생일대 기회입니다.' 벼락부자가 실제 꿨던 100억 대박 나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벼락부자들이 꿨다고 알려진 대박 나는 꿈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꿈을 꿨다면 잊지말고 롣 구입하세요. 

사진 출처: 유튜브 천궁마마 (이하 동일)

벼락 부자들이  꿨다는 꿈 이꿈을 꿨다면 무조건 당장 로또를 구입해야 한다는 꿈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보통은 꿈을 꾸시는 분들은 안좋은 일이 있거나 불안한 일이 있을때 꿈을 꾸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외 적으로 예지몽이라고 해서 누구나 바라는 대박 나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대박 나는 꿈은 바로 횡재수가 있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그 내용 설명 드리겠습니다. 

 

횡재수가 있는 꿈

그 첫번째 꿈은 바로 누군가 재물이나 돈을 본인의 품에 가져다 주는 꿈 이게 바로 재물이 들어오는 대박 꿈이라고 합니다. 경험에서 우러 나오는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음으로는 조상님 꿈을 꾸는 경우입니다. 조상님이 나타나서 특정 번호를 알려주셨다 아니면 행운의 길이나 무언가를 말씀해 주셨다면 이역시 대박이 나는 꿈이라고 할수 있답니다. 

다음으로 좋은 꿈이 바로 말꿈이라고 합니다. 말을 타고 달리는 꿈이나 많이 정말 많이 나오는 꿈이라면 좋은 길몽이라고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때는 복권을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유튜브 영상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