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건 꼭 드세요' 용한 무속인이 알려주는 생일에 먹으면 재물운이 트인다는 음식

카테고리 없음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건 꼭 드세요' 용한 무속인이 알려주는 생일에 먹으면 재물운이 트인다는 음식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 입니다. 오늘은 부자가 되고 싶다면 꼭 먹어야 하는 이것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생일날 챙겨 먹는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아마 미역국이나, 잡채 같은 음식을 떠올리실겁니다. 최근에는 케익을 챙겨 먹는 걸 생각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는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미역국은 오히려 복을 내 쫓는 음식이라고 여겨서 피하라 이야기를 하시곤 합니다. 

 

그럼 생일날 무엇을 챙겨 먹는게 좋을까요. 바로 떡입니다. 떡을 먹게 되면 재물복과 행운이 본인에게 다가오게 됩니다. 그럼 어떤 떡을 먹어야 어떤 행운이 본인에게 다가오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그 첫번째 떡은 바로 찰떡입니다. 인간의 덕 그리고 복을 함께 주는 떡이 바로 찰떡이라고 합니다. 덕이 약할 경우에는 생일날에 찰떡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부정한 기운이 계속 드는 경우에는 찰떡이 운기와 재수를 주운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팥찰떡을 드시면 생일날 안좋은 액운을 다 풀어낼수 있게 됩니다. 

 

다음으로 백설기 입니다. 

다른사람이 본인을 미워하고 시기하는 경우에는 백설기를 드시는게 좋습니다. 백설기를 먹게되면 다른사람의 눈에 본인이 좋게 보이게 된다고 합니다. 

 

 

재물운을 붙게 하기 위해서는 바로 무지개 떡을 드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돈이 없을때에는 꼭 잊지 말고 무지개 떡을 한번 드셔 보세요. 

 

유튜브 시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