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해도 잘 안풀릴때 이것 꼭 하세요' 용한 무속인이 알려주는 '들어온 액운' 한번에 날려 버리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뭘해도 잘 안풀릴때 이것 꼭 하세요' 용한 무속인이 알려주는 '들어온 액운' 한번에 날려 버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뭘 해도 잘 안풀릴때 이건 꼭 해보세요. 본인에게 들어온 액운들을 한번에 날려 버리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꼭 이렇게 해보세요. 

 

우리 생활속에서 뭔가 잘 안풀릴때 

왠지 찝찝하면서 뭘해도 제자리에 있을때가 있습니다. 그냥 가만있는게 오히려 나았다라는 생각을 할때가 있죠. 

며칠동안 이런식으로 일이 잘 안풀릴때 아 ~ 뭐라도 해볼까 라는 막연한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난 운이 정말 없는것 같아 최근에 일이 잘 안풀리네 뭐가 문제일까요? 라며 스스로 반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럼 이런식으로 막연히 아 뭔가 막힌것 같다 액운이 꼈나 라는 생각을 하기 마련인데요. 맞는지 한번에 확인 하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집안에 있는 팥 그리고 물만 있으면 편안해 진다고 합니다.

팥은 139개 + 본인의 나이 만큼을 준비해 줍니다. 예를들어 41살이라면 180개의 팥을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컵에 물을 답고 팥을 물속에 하나씩 넣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혹시나 급한 마음에 한꺼번에 쏟아내면 안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컵에 물을 넣었을때 거품이 뽀글뽀글 올라온다면 이는 운이 안좋거나 몸이 안좋다는 증거라고합니다.

 

운을 좋게 하는 방법

이때 계란 3알을 준비한 후에 계란 외부에 이름: 생년월일 액운 액살 소멸 대수 대명이라고 써넣어주세요. 이렇게 글씨를 쓴 계란은 밖으로 나가서 힘차게 던져서 깨주시면 됩니다.

출처: 서은희의 굿이야기

 

유튜브 시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