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재벌회장이 말하는 돈이 들어오게 하는 5가지 방법

카테고리 없음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재벌회장이 말하는 돈이 들어오게 하는 5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재벌가 회장이 말하는 나에게 돈이 들어오게 하는 방법 5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꼭 기억해두시기 바라겠습니다. 

 

1. 나쁜 습관을 버려라 

보통 사람들은 본인이 모르는 습관을 가지게 됩니다. 예를 들어서 약속시간에 꼭 5분씩 늦는 사람부터 편한 사람을 만나면 욕부터 하기 시작하는 나쁜 습관 그리고 남을 욕하고 비웃는 습관까지 다양한 나쁜 습관을 가지게 됩니다. 이런 나쁜 습관들 좋은 기운이 들어오게 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나쁜 습관들을 버려야 합니다. 

 

2. 댓가를 치를 각오해야 

무슨 일이든지 항상 대가를 치를 각오를 가져야 합니다. 목표가 크다면 큰만큼의 희생을 치르겠다는 각오를 가지는 게 중요합니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이 노력한 만큼 그리고 성공하는 만큼의 대가를 치러야 할 때가 있습니다. 돈을 모은 사람 부자가 된 사람 중에 게으르거나 쉽게 성공한 사람은 보기 힘든 이유도 이것 때문입니다. 

 

3. 정리는 습관

갑자기 생각난 좋은 아이디어 각종 고민, 투자 아이템 그리고 본인의 많은 생각들을 메모하고 또 정리하는 습관을 들이는게 정말 중요합니다. 성공을 하려면 항상 고민하고 생각을 정리하고 다시 시도해 보는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4. 모든 사람과 잘지낼 생각을 버려라 

모두에게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면 반드시 눈치를 보거나 다른 사람의 눈을 의식하게 됩니다. 그럴 필요 없습니다. 어떤 조직에 어울리는 것에 목숨을 걸 필요는 없습니다. 진정한 친구는 한 명이면 되고 가족과 잘 지내면서 본인의 개발을 위해서 노력하는 게 오히려 낫습니다. 

 

5. 목표는 항상 구체적으로 

산에 오르기 위해서는 항상 그 목적지를 정하고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야 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목표를 구체적으로 정하고 그걸 달성하기 위해서 꾸준히 노력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