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케이스에 '이것' 절대로 넣지 마세요. 20억 재물복이 막힙니다.

카테고리 없음

휴대폰 케이스에 '이것' 절대로 넣지 마세요. 20억 재물복이 막힙니다.

안녕하세요 재물운이 들어올 수 있게 하는 휴대폰 케이스 고르는 방법과 그리고 휴대폰 케이스에 절대로 넣지 말아야 하는 것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케이스 색

재물을 들어오게 하는 휴대폰 케이스 색은 바로 황금색과 노란색이 좋습니다. 이 휴대폰 케이스를 이색으로 두게 되면 재물운이 스스로에게 들어오게 합니다. 아주 작은 차이가 집안에 돈이 들어오고 집안이 편안해지게 됩니다. 꼭 이렇게 하꿔보세요. 

 

휴대폰 케이스에 넣어두면 안 되는 이것 

다음으로 휴대폰 케이스에 넣어두면 있던 복도 사라지는 이것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니다. 그 첫 번째는 바로 현금입니다 휴대폰 케이스는 바로 대운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현금을 휴대폰 케이스에 넣어 두는 것 자체는 들어오는 재물운을 막아버리게 만듭니다. 

 

거울 

다음으로 휴대폰 케이스에 넣어두면 안 되는 것 두 번째는 바로 거울입니다. 핸드폰은 작은 곳간 같은 것으로 거울이 휴대폰 케이스에 있으면 들어오는 재물운을 튕겨 나가게 합니다. 거울이 휴대폰 케이스에 있다면 바로 제거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신용카드

다음으로 휴대폰 케이스에 두면 안되는 물건은 바로 신용카드입니다. 신용카드 역시 현금과 똑같이 재물을 상징합니다. 이 재물은 휴대폰 케이스에 가둬 두는 상황이 되어 버립니다. 

 

순금 액세서리

다음으로는 순금 액세서리입니다. 핸드폰 자체는 금속이라 금의 기운을 가지고 있고 금으로 만든 액세서리를 함께 하고 있으면 금의 기운이 너무 강해지게 됩니다. 금의 기운이 강해지게 되면 자칫 금의 기운이 잡아 먹히게 됩니다. 순금 액세서리를 차라리 차키나 열쇠고리에 걸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건 무조건 신청하세요' 응급 상황 시에 자동으로 연락이 옵니다. (+119 안심콜)

 

'이건 무조건 신청하세요' 응급 상황시에 자동으로 연락이 옵니다. (+119 안심콜)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따로 사시는 나이 많으신 부모님이나 노인분들을 위해서 자식들이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안심 콜 서비스가 있어 공유 드리려 합니다. 연세가 있으신 부모

21k.site

'올해 돈복이 터지려면 꼭 이렇게 하세요' 금전운을 상승시키는 놀라운 꿀팁

 

'올해 돈복이 터지려면 꼭 이렇게 하세요' 금전운을 상승시키는 놀라운 꿀팁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노력한다고 해서 다 부자가 되지는 못합니다. 아주 작은 차이만으로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