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진짜 대박이네요...ㅎㄷㄷ' 이것만 하고 있으면 올해 20억 돈복이 터집니다.

카테고리 없음

'효과 진짜 대박이네요...ㅎㄷㄷ' 이것만 하고 있으면 올해 20억 돈복이 터집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효과가 진짜 대박인 돈을 부르는 대박 꿀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것만 끼고 있어도 돈이 모이고 대박이 터지게 됩니다. 꼭 잊지 말고 이것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어떤 손가락에 반지를 껴야 돈이 들어온다더라 하는 이야기를 자주 들어보셨을껍니다 그만큼 재물운을 들어오게 하기 위해서는 필요한게 바로 반지를 어느 손에 끼느냐가 정말 중요한데요. 꼭 한번 기억해 놓고 있다고 꼭 실천해보세요. 

 

자유와 리더십 엄지

엄지는 보통 리더십과 자신감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본인에게 리더십이 부족하다면 그리고 자신감을 키우길 원한다면 엄지에 반지를 껴보시는게 좋습니다. 자심감을 발휘할수 있게 됩니다. 

 

 

돈보다 권력이 필요하다먼 검지에

검지는 향상심과 독립심 그리고 권력욕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재물에 대한 욕구 보다는 권력에 대한 욕구가 있으신 분이라면 검지에 반지를 끼는게 좋다고 합니다. 

 

 

성공과 열정이 필요하다면 중지 

중지는 열정이 있고 책임감이 강한 사람 그리고 뜨거운 가슴을 가진 사람이 이곳에 반지를 낀다고 합니다. 여기에 반지를 끼게 되면 성공 뿐만아니라 재물까지 함께 온다고 합니다. 

 

절약이 필요하다면 새끼 손가락 

새끼손가락에서 뻗어나온 손금이 바로 재물선이라고 합니다. 이선이 곧고 선명하면 재물을 모을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과소비가 걱정이 된다면 쉽게 돈을 모으지 못하시는 분이라면 새끼 손가락에 반지를 끼게 되면 절약을 할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사람이 필요하다 약지 

약지는 돈보다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필요하다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손가락이라고합니다. 이곳에 반지를 끼게 되면 사람들을 모을수 있다고 합니다. 인기많고 화려한 삶을 원한다면 약지에 반지를 껴서 인기를 모아보세요. 

 

'부자들은 꼭하는...' 용한 점집에서 알려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이 급상승 하는 물건 3가지

 

'부자들은 꼭하는...' 용한 점집에서 알려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이 급상승 하는 물건 3가지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을 높일 수 있는 물건 3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안에 이걸 두기만 해도 재물운이 대폭발 하게 된다고 하니 큰돈 들어

21k.site

20억 돈을 벌어들이길 간절히 원한다면 이 3가지 소품은 집안에 꼭 간직하세요. 집안에 재물운을 불러들이는 소품 3가지

 

20억 돈을 벌어들이길 간절히 원한다면 이 3가지 소품은 집안에 꼭 간직하세요. 집안에 재물운을

오늘은 20억 돈을 벌어들이길 원하신다면 집안에 이 3가지 소품은 꼭 보관하시길 권해드리는 집안에 재물운을 불러들이는 대박 소품 3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건 꼭 시중에서 구입하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