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바지단 젖지 않으려면 '이것' 하나면 됩니다. 다른 것 필요 없고 꼭 이렇게만 해보세요.

카테고리 없음

장마철 바지단 젖지 않으려면 '이것' 하나면 됩니다. 다른 것 필요 없고 꼭 이렇게만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곧 장마철이 다가오고 우산을 쓰고 가도 바지가 젖는 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이럴 때 이렇게 걷기만 해도 바지가 젖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걸으면 바짓단이 젖지 않는다고 합니다. 

 

장마철이면 아무리 조심해서 걷더라도 바짓단이 젖을수 밖에 없습니다. 바지가 젖으면 그게 출근시간이었다면 하루 종일 찝찝한 상태로 있어야 합니다. 그럴 때 활용할 수 있는 꿀팁 알려드리겠습니다. 

 

장마철이면 빗물에 젖은 바짓단으로 인해서 찝찝한 느낌을 지울수 없을 때가 많습니다. 이럴 때 찝찝한 바짓단을 하루 종일 입고 있는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서 여분의 옷을 챙겨 가기도 하는데요. 이것만 알게 되면 그럴 필요가 없어진답니다. 

그 꿀팁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데요 바로 비오는 날 안짱다리로 걸으면 빗물이 바지에 튀지 않는다고 합니다. 

 

보통 걸음 걸이의 경우 발꿈치가 땅에 먼저 닿고 좁은 면적이 닿기 때문에 물이 수직으로 튀는 높이가 더 높다고 합니다. 

 

평상시 걸음 걸이로 걷게 되면 높게 튀게 됩니다. 

안짱 다리로 걷게 되면 바짓단에 물이 튀지 않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스펀지 실험 영상에서 실제로 안짱다리로 걸었을 때 바짓단에 물이 튀지 않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올여름에는 안짱다리로 걸어서 내 소중한 바짓단이 젓지 않게 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