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비밀번호' 길한 숫자인지 확인 방법, 지니고만 있어도 50억 재물운이 터지는 숫자, 바로 바꾸세요.

카테고리 없음

'핸드폰, 비밀번호' 길한 숫자인지 확인 방법, 지니고만 있어도 50억 재물운이 터지는 숫자, 바로 바꾸세요.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집안에 재물운 돈복을 가져오게 되는 숫자 확인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숫자 확인법을 활용해서 집안에 대박 행운이 들어올 수 있도록 본인에게 맞는 숫자로 각종 번호를 바꿔 보세요. 

 

 

길한 숫자 확인방법

 

숫자에도 길하고 흉한 숫자가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에이 그런게 어디 있어라고 흘려들으실 수도 있겠지만 길하고 흉한 숫자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되도록 흉하다고 하는 숫자는 길한 숫자로 바꾸는 게 어떨까요 그럼 내 휴대폰 번호와 비밀번호, 도어록 비밀번호 등이 길한 숫자인지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휴대폰 번호가 길한지 확인

예를들어 본인의 휴대폰 번호가 길한지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휴대폰 앞자리와 가운데 자리를 길흉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마지막 네 자리 숫자가 중요한데요. 

 

마지막 네자리 숫자의 합이 아래 81 수리 길흉 표에 길한 숫자인지 흉한 숫자인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마지막 네 자리 숫자가 8120이라면 합은 11입니다. 11을 아래 길흉 표에서 길한 숫자가 됩니다. 혹시나 비밀 번호도 마찬가지입니다. 도어록 비밀 번호가 1111이라면 그 합이 4로 길흉 표상에 흉한 번호가 됩니다. 다른 번호로 바꾸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행운의 숫자 확인 방법 두번째 

그럼 길한 숫자를 확인하는 방법 두 번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에 방법에 더해서 한 가지 방식을 추가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1235라면 위에 기준으로 보면 그 총합이 11로 길한 숫자가 됩니다. 여기에 더해서 앞에 두 자리 숫자의 합 즉 1과 2의 합인 숫자 3과 뒤에 두 자리 숫자의 합 3과 5의 합 즉 8 이 모두 길한 숫자인지 흉한 숫자인지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이방식으로 길흉을 확인해 보시면 좀더 세밀하게 좋은 숫자를 뽑으실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